독서노트 - S노트 어플에 정리하는 방법







요즘 한참 빠져있는 부동산 재테크 책들... 

'나는 부동산과 맞벌이 한다'의 저자, 너바나님의 말씀대로 





3단계를 거쳐야 비로소 완전히 자기것으로 체득을 할 수 있답니다!



1단계-통독 (글 전체를 읽으면서 좋은 부분에 밑줄을 친다)

2단계-필사 (밑줄을 쳤던 내용을 종이에 옯겨 적는다)

3단계-적용 ( 필사한 내용을 살펴보며 실천할 수 있는 행동을 정리한다)





하지만  저같이 성격급한 분들은 참 실천하기 어려운 일이죠

특히 2단계 같은경우 실제 노트에 펜으로 쓰는것도 좋지만 

겔럭시 노트를 쓰시는 분이면 활용 가능한 간단 책 스크랩방법을 공유합니다~^^



s노트를 실행! 전 자주보기위해 명당자리에 배치^^



이미 많은책을 스크랩해놨네요^^
9월 한달동안 벌써 17권을 봤네요ㅎㅎ올해안에 시중에 나와있는 모든 부동산 재테크 관련 책을 
섭렵하는것이 목표입니다! ㅎㅎ
처음 부동산 책을 접하는 분들에겐 




먼저 이 3권을 위에서 차례대로 읽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스크랩하고 싶은 내용을 찍어줍니다


자르기로 글자만 확대하여 자른후 붙여 넣습니다


필요에 따라 기억하고싶은 부분은 형광펜기능으로!


이렇게 하면 굳이 노트를 들고다니지 않아도 어디서나 복습 할 수 있겠죠!!

여기서 노트 커버를 책표지로 할 수가있어요! 문자보다 엄~~~~청 깔끔하고 찾기 편하겠죠




요렇게 책쇼핑몰에서 이미지를 캡쳐해서 노트 커버로 지정하면~~!! 굿굿!

요건 e-book 을 캡쳐해서 스크랩한거네요 e-book 이라 완전 깔끔하죠~





여기까지 S 노트를 활용한 책 스크랩 하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