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퇴소한 이유 최이현 인스타 직업







 환승 연애 2는 서로 연인이었다가 헤어진 커플들을 한 집에 모아놓고 제목 그대로 새 연인으로 환승할 것인지 다시 전 연인을 만날 것인지 결정하는 상황에서 일어나는 여러 가지 리얼한 에피소드들을 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보통 남녀가 만나다 헤어지면 서로 전화번호도 바꾸고 어떻게 지내는지조차 모를 남남으로 살아가는 경우가 많은데, 그 중에는 헤어진 전 연인을 그리워하는 사람도 있고 전혀 미련 없이 새로운 인연을 찾는 사람도 있습니다.

 

환승연애2 퇴소한 이유 최이현 인스타 직업

 

 헤어진 연인과 다시 만나고 싶은 경우라면 환승연애라는 프로그램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새로운 인연을 만나고 싶은 경우라면 굳이 전 연인이 보는 앞에서 환승(?) 해야 하는 환승 연애에 나와서 만날 필요가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최이현 인스타 바로가기

 

 

 

 

 

 이번 환승연애2 에서 처음으로 규칙을 어겨 참가자가 퇴소하는 일이 생겨 많은 사람들이 퇴소한 이유를 궁금해했습니다. 바로 환승연애 2 시작부터 노제 닮은 외모로 화제를 모았던 최이현이 그 주인공인데요.

 

 환승 연애 2 최이현 직업은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소속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ITZY, 선미, 조승우 등 연예인들의 메이크업을 맡았었다고 합니다. 메이크업 쪽에서 꽤 능력 있는 스텝입니다. 원래는 영어교육 쪽 전공이었지만 영어를 가르치는 일은 하기 싫었고,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아 서울로 올라와 메이크업을 배웠다고 합니다. 근데 누구나 메이크업을 배운다고 정샘물 같은 알려진 메이크업 회사에서 일할 수 있을 것 같지 않은데, 실력이 좋아서 그런 것 같아요. 

 

 

환승연애2 퇴소한 이유 최이현 인스타 직업

 

 예쁜 외모와 달리 여성스러운 성격은 전혀 아니고 오히려 할말 다하고 거침없는 남자 같은 성격이어서 출연자 중 김태이와 초반부터 많이 투닥거리는 모습을 보여 이현 태이가 서로의 x커플인 줄 알기도 했었는데요.

 

연예인급 외모에 고양이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출연자인데, 갑자기 규칙을 어겨 퇴소했다는 안내만 나와 황당함을 안긴 채 떠나버렸죠. 알고 보니 만나는 남자 친구가 있어 남자 친구 만나러 갔다는 둥 추측성 댓글들이 많았습니다. 

 

 최이현이 규칙 위반으로 퇴소한 이유는 짧게 최이현 인터뷰를 통해 본인이 규칙을 위반했기 때문에 나가는 거라 더 할 말이 없다는 식으로 이야기했고, 이현의 x였던 선민기는 최이현이 퇴소에 본인도 책임을 느끼고 x가 나가는 상황에서 내가 여기 있을 이유가 없다는 생각이 든다며 선민기도 퇴소해버렸습니다. 

 

 일단 이현은 성격이 본인이 싫으면 싫은 성격이라 태이와 성격이 부딪히면서 스트레스를 받은 것도 짜증난 상황에서, 본인 일적인 부분에서 미팅이 있어 가야 한다며 집으로 간 후 퇴소하는 장면이 나온 걸로 보아 평창동 집에 다시 촬영을 위해 돌아가는 것도 그다지 원치 않아서 퇴소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힌 것 같습니다. 일부러 규칙을 위반하고 퇴소했다는 쪽에 무게가 실리고 있습니다.

 

 

 

mbti무료성격유형검사 바로가기

 

 

 

 이현의 mbti는 entp로 특유의 아웃사이더 기질과 본인이 흥미를 갖지 않는 일은 도무지 하고 싶어 하지 않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논쟁을 위한 논쟁을 하며 본래 체제를 뒤집어 버리는 충동적인 성향과 반항아적인 기질이 있는 성격유형으로도 유명하지요. entp 대표연예인으로 제시, 한예슬이 있는 걸 보면 대강 괄괄한 성격에 본인이 싫으면 안하는 성격이라는 걸 알 수 있지요. 속은 물론 부드럽고 착한 성향도 있지만요. 

 

 어쨌든 가장 매력적인 출연자였던 이현이 퇴소해서 너무 안타깝지만 해은규민 커플의 절절한 서사와 지연 희두 커플의 상큼발랄한 모습을 보며 마음을 달래야겠습니다. 이상으로 환승 연애 2 이현 퇴소이유 이야기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