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 3 전다빈 인스타 나이 직업 타투 한정민 남사친







돌싱글즈3가 다시 엄청난 시청률로 돌아왔습니다. 출연자들의 밸런스도 괜찮고 다 좋은데 남자출연자와 여자출연자의 직업,나이, 자녀유무 공개가 다른것인데요. 시청률을 위해 여자출연자들의 공개를 늦춘것은 어느정도 이해가 가는 부분이긴 하나 한 회차를 건너뛸만큼 시간을 끌어야 했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돌싱글즈3 전다빈 인스타

 

돌싱글즈3 전다빈 나이 직업 인스타

 

거주하는곳 : 인천

이혼 2년차

직업 : 필라테스 강사, 모델(프리렌서)

나이 : 30초반

 

 

 

돌싱글즈 3 전다빈 인스타 바로가기

 

 

돌싱글즈3 전다빈 인스타
돌싱글즈3 전다빈 인스타

 

돌싱글즈3 전다빈 인스타
출처 : 돌싱글즈3 전다빈 인스타

 

 

 

한정민은 왜 전다빈을 초기화했나

 

 

 

전다빈은 인스타에서도 볼 수 있듯이 타투를 많이 했습니다. 본인도 본인입으로 이야기를 했지만 남사친이 많은 이미지에 뭔가가 들어맞는 이미지가 아닌가 싶네요.

 

돌싱글즈3 전다빈은 한정민과 첫날 눈이맞았고 서로 어느정도 마음을 확인하며 가까워져 가고 있었는데요. 전다빈 본인이 남사친 없이는 살지 못할거같다는 발언에 한정민은 전다빈에 대한 마음을 초기화 해버립니다. 그 후 정말 뒤도 돌아보지 않는 한정민인데요.

 

전다빈은 영문도 모른체 한정민이 본인을 멀리하는것을 직감하지만 잡아보려고 데이트 갈래? 라는 말도 지나가며 던져보지만 돌아오는건 아무 대꾸도 없이 조예영과 한정민의 밤산책이었죠.

 

 

한정민은 이 밤산책에서 조예영과 역사적인 순간을 만들어 냅니다. 그건 바로 '키스' 인데요. 갑자기 훅들어오는 키스 멘트. 역시 돌싱글즈라 가능한 멘트인듯 하네요. 한정민은 길거리에서 키스 가능하다 했고 조예영은 하고싶은대로 하라며 그걸 받아치는데요.

 

이 둘은 밤산책이 끝나고 술자리고 끝난뒤 카메라 사각지대에서 꽉 끌어안고 키스로 추정되는 무언가를 한 것이 카메라에 잡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