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쿤스트 나이 이하이 연봉 수입 쇼미9







코드쿤스트 나이 이하이 연봉 수입 알아볼게요. 

 

코드쿤스트는 쇼미7부터 심사위원으로 출연했는데요. 이번 쇼미9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개인적으로 평소에 즐겨듣던 DPR LIVE 의 JASMINE 그리고 팔로알토의 GOOD DAY등 거의정말 첫소절 비트만 들어도 와 띵곡이다 할정도의 곡은 모조리 코드쿤스트가 작곡했더라구요. 

 

코드쿤스트는 군대를 제대한후 24세에 힙합씬 작곡에 뛰어들었는데요. 늦깎이 인만큼 하루 3시간을 자고 작업에 몰두할 정도로 엄청난 작업량으로 최정상급 프로듀서로 자리매김 했는데요. 정말 존경하지 않을수 없는 부분이네요.

 

비트 퀄리티가 상당히 높아 작곡한 곡들중 명곡이 많이 나오는 편인데요. 보이스 샘플을 많이 쓰는것이 특징입니다.

 

 

코드쿤스트는 또 이하이와 5년 절친으로 유명한데요. 이 인맥뭔가요 신기하네요. 그러면서 코드쿤스트와 이하이는 XI라는 곡을 같이 작업했었는데요.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80만회정도네요. 

 

현재 이하이는 코드쿤스트와 같은 소속사인 AOMG에 소속되어 있는데요. 

 

작곡가, 비트메이커의 한계는 어디까지일까요 비트가정말 말로 표현할수 없을정도로 좋네요. 

 

이런 코드쿤스트가 드디어 쇼미9에서도 출연해서 어떤비트를 선사할지 정말 기대되네요. 

 

코드쿤스트의 연봉 혹은 수입으로는 작곡가의 저작권료가 주 수입원인 코드쿤스트는 한달에 약 8천만원~1억여원을 초과하는 수입을 벌여들이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그루비룸 휘민 게이 박규정 한달수입 작업실 집 차 작곡노래 모음 프로필

 

그루비룸 휘민 게이 박규정 한달수입 작업실 집 차 작곡노래 모음 프로필

그루비룸 프로필 그루비룸은 하이어 뮤직 소속으로 이휘민과 박규정 듀오로 구성된 작곡가, 프로듀서입니다. 개인적으론 제일 좋아하는 힙합 프로듀서인데요. 그루비룸에 대해 뭐 힙합에 조금

kangmori.tistory.com

 

예전에 그루비룸이 유튜브 VLOG에서 밝힌의 한달수입이 8자리 혹은 9자리라고 하는걸 보면 코드쿤스트의 수입은 설득력이 있는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