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으뜸 남편 밴드 레깅스 필라테스 힙 유튜브 식단 키성형







어느 날 무작정 시도한 스쾃 1000개로 엉짱이 된 여자 심으뜸은 모델이자 필라테스 강사이고 유튜버이기도 합니다.

 

원래 보디빌더였지만 지금은 은퇴한 상태구요. 헬스계에서는 인지도가 있는 인물인데 저는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교통사고를 당한 후유증을 이겨내기 위해 운동을 시작했다는 심으뜸은 90년생으로 31세예요. 키는 그리 크지는 않은 것으로 보이고 성형도 안 한 자연미인이에요

 

 

2018년에 현재의 남편과 결혼발표와 함께 결혼했는데 남편이 피트니스법인회사 대표이사라네요.

 

남편이 엄청 잘 생겼어요. 데이트 두번만에 사귀게 되었다고 해요. 남편과는 4살 차이고 피트니스 일을 하다가 지인이 된 케이 스라네요.

 

 

2년간 사귀다가 결혼했다고 해요. 심으뜸 밴드 레깅스 입은 모습 보면 힙이 장난 아니라 거의 외국 여자 같아요. 밴드 레깅스 입고 이 정도 실루엣 나오는 사람 몇 없는 것 같아요.

 

심으뜸 유튜브는 힙 으뜸으로 애플힙을 만들기 위한 노하우를 가르쳐줍니다.

 

 

만약 제대로 스쾃 운동 배우고 싶거나 필라테스, 식단 등 알고 싶으시면 유튜브에서 키 성형 심으뜸 꺼 보고 배우세요.

 

저도 유튜브 힙 으뜸 보고 애플힙 만들어 밴드 레깅스 자신 있게 입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