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재팬 바로가기 주소 링크 일본구글







구글 재팬 바로가기 주소 링크 일본 구글 알아볼게요.

 

 

한국에서 이용할 수있는 google은 검색 가능한 정보의 양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성인인증이니 뭐니 하면서 검색이 제대로 안될 때가 있고 일본 맛집, 여행 등 자세한 정보가 제한적일 수밖에 없는데요. 

 

이럴 땐 구글 재팬을 이용해야 합니다. 일본 구글이라고도 하는데 여기서는 성인 인증 제한 없이 원하는 검색어에 대해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일본 여행, 맛집 및 일본 현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고 계시다면 제가 알려드리는 구글 재팬 바로가기 사이트를 이용 보는 것이 좋을 거예요.

 

일본 구글 바로가기

 

 

구글 재팬 바로가기를 위해서는 구글 지역 설정을 일본으로 지정하는 방법이 가장 확실한 접속방법입니다.

 

일본 구글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접속을 하게 되면 일본 구글 사이트를 볼 수 있는데요.

 

만약 한국어로 보고 싶다면 한국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오사카 여행이라고 검색을 해보 았습니다. 일본 구글 사이트답게 일본 현지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고요.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여 일본 관련 정보나, 구글 성인인증을 회피하여 검색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재팬 바로가기 사이트 주소 링크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게 되면 바로 일본어로 된 구글에 접속할 수 있으며 이제 마음껏 원하는 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https://www.google.co.jp/webhp?hl=ja

 

 

첫째 - [자세히] 드롭다운 버튼을 클릭

 

지역 리스트는 한글 자음 순으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일본 지역 검색을 위해 [자세히] 드롭다운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둘째 - 일본 지역 설정

 

지역 리스트가 나오면, 일본에 동그라미란을 체크합니다. 일본 지역 설정이 완료되었다면, 마지막으로 [저장]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지역 설정이 일본으로 제대로 지정되면 '환경설정이 저장되었습니다.'라는 문구의 팝업창이 뜰 텐데요.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셋째 - 지역설정 변경 확인

 

구글 재팬 바로가기 설정이 모두 완료되면 구글 제공 서비스가 일어(日本語)로 변경이 되고, 검색창 좌측 하단에 표시되어 있는 지역 설정도 '일본'으로 바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