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알바 농촌일손 릴레이 단기농사알바 쉽게구하기







안녕하세요. 요즘은 초여름은데 왜이리 더운지 모르겠네요. 정말 올여름 엄청 더울건가봐요. 이번엔 시골 농촌 일손 일자리 정보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각 지역 별로 농촌봉사활동이 시행되고 그렇지 않은곳도 일손이 턱없이 부족하기 마련인데요.


6월, 7월은 낮에 너무 뜨겁기 때문에 하루에 일할 수 있는 시간이 한정되서 그런지 농사인력을 훨씬 많이 필요로 하는게 사실입니다. 그런데 대부분 시골에서는 일할 수 있는 인력이 턱없이 부족하죠.





농촌알바는 각 지역 별로 밀집이 되어 있는 곳이라고 하면 미리 문의를 통해서 구해볼수 있어요.


농촌일자리나 봉사활동, 알바 정보는 인력지원 센터 등을 통하면 정보를 얻는 것도 가능 합니다.


농촌봉사활동 중개 센터도 따로 있는데, 일급을 받을 수 있는 곳도 따로 있어서 생각을 하고 있는 분들이라고 하면 한번 참고를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시골 일자리 정보는 신바람 농업네트워크가 괜찮다고 하네요.





신바람 농업네트워크는 순수 농업인들이 모여서 구성된 커뮤니티로서 현재 3천명이 넘는 회원님이 함께 하고 있다고 해요.


하훼농가에서도 농촌일자리, 알바등이 필요한데요. 경기도 하남시 소재의 “연재 농원”이라는 곳에서 실시를 하고 있죠.


생활정보 신문을 보면 농촌알바 할 분 모집하고 있는데요. 


만약 거기서 못찾으면 노동부를 가셔도 좋고요 직접 농가를 찾아 가셔도 좋다고 합니다. 농가는 될수 있으면 큰 농가를 찾아가는게 유리하다고 합니다.


일당부분에서요. 그럼 농촌일자리 농촌일손,알바 잘 구하시구요 일손도 돕고 돈도벌고 일석이조 효과 누리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