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보라 스윙스 결별 닮은꼴 인스타 나이
래퍼 스윙스 돈까스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그는 쇼미더머니 시즌1의 주인공이기도 한데요.
사실 뛰어난 실력과 리더쉽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끔 중2병 걸린듯한 말투와 발언들로 좀 욕먹고 있던 적도 있었죠. 그런 스윙스를 사랑해준 여자 임보라는 일단 외모가 압도적으로 예쁩니다.
게다가 스윙스보다 9살 연하이기도 해서 모두들 임보라가 왜 스윙스랑 사귀나 하고 의아해 했었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임보라와 스윙스는 한결같이 서로 잘 지내는 잉꼬커플이었습니다.
임보라같은 핵미녀가 스윙스와 오래 사귀자 스윙스가 좀 더 미남으로 보이는 효과까지 있었고 스윙스 알고보면 의리있고 멋진 내면을 가진 남자인가보다 하고 생각했었지요.
그런데 현재 결별설이 나돌고 있는 상황에 sns상에 커플사진까지 싹 지워져버려 결별설에 힘이 실리고 있습니다. 물론 임보라 스윙스 두 사람도 평범한 커플이고 언제든 싸우고 홧김에 헤어지자 할 수도 있겠지요.
일단 공식입장이 없는 걸로 봐서는 아직은 결별을 했다고 단정짓기는 어려운 것 같아요.
임보라 스윙스 두 사람 다 오랜시간 함께 해온만큼 추억들을 한 순간에 지우긴 어려울텐데 사진을 싹 지워버릴만큼 큰 문제에 부딪힌건 확실한 것 같네요.
부디 스윙스나 임보라나 둘 다 다른 이성문제가 아니라 두 사람 사이 합의된 이별이면 좋겠네요. 진흙탕 싸움으로 서로를 할퀴는 이별은 임보라나 스윙스 둘다 손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