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정동원 엄마빚 재혼? 아빠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원이의 엄마빚에 대해 알아볼건데요.미스터트롯 정동원은 어린나이에 색소폰실력도 상당하고 심금을 울리는 트롯트실력과 서글서글한 귀여운 외모까지 국민손자라는 별명에 모자람이 없는 매력둥이지요? 


정동원을 아끼는 팬들은 과거 인간극장에서 트로트신동으로 출연했을때부터 관심있게 지켜보셨을텐데요.




그때 정동원을 돌봐주시던 친할아버지가 돌아가신 것과 정동원 아빠와 할머니가 살고있긴 하지만 정동원이 3살때 헤어진 엄마가 다시 돌아오면 좋겠다는 바램을 가진 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




엄마와의 헤어짐으로 상처입은 정동원은 할아버지의 극진한 사랑과 미스터트롯 트로트로 세상을 향해 나올 수 있었는데요.  그런데 정동원 엄마가 빚을 졌다는 이야기가 있더라구요.


그것도 1억도 아닌 5억이라는 내용이에요. 정동원이 방송으로 유명해지니 연락이 왔고 정동원이 엄마 빚을 다 갚아주고는 다시 연락하지 말라고 했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사실인지 루머인지 알 수 없지만 엄마가 재혼했다는 말도 돌아다니구요. 하긴 3살때 집나가서 아들 얼굴한번 보러오지 않던 엄마인데, 이젠 정말 우리 동원이 앞에 나타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정동원 아기때 사진 보면 너무너무 예쁜데 정동원과 동생까지 낳고 나서 아기들을 두고 이혼한 걸 보면 엄마에게 귀책사유가 있는 건 확실한 것 같아요. 


그래도 정동원의 엄마인데 나쁜 소문이 퍼지는 것보단 정동원이 현명하게 엄마빚을 갚아주고 다시 안보고싶다고 이야기해서 조용히 연은 끊은 것 같아요. 좋은사람들이 정동원 주위에 가득해져서 앞으론 정말 행복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