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뷔 여동생 나이 누군지 알아보니







방탄소년단에서 넘나 미소년스러운 외모의 서브보컬 뷔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방탄 뷔의 본명은 김태형이라는 평범한 이름인데요. 그에겐 김은진이라는 여동생이 있습니다.

 

방탄 뷔가 장남이고 남동생과 여동생을 두고 있지요. 팀 내에서는 막내같이 귀여운 이미지인데 장남이라니 좀 의외인데요?

 

그나저나 95년 12월30일생인 방탄 뷔는 학교 다닐 때 엄마가 걱정 좀 하셨겠어요. 저학년 때는 1,2월생들하고 차이가 엄청났을 테니까요.

 

 


방탄 뷔 여동생 나이 누군지 알아보니

방탄 뷔 여동생 나이 누군지 알아보니

 

하지만 이성적이고 똘똘한 ab형이고 일단 외모가 엄청납니다. 아이돌이 뽑은 실물 1위 외모라고 하니 말 다했죠.

 

방탄 뷔의 여동생은 96년생으로 김은진이라고 하는데 연년생으로 엄마가 낳으셔서 엄청 힘드셨을 것 같네요. 연년생이라 그런지 오빠 소리 들어본 적 없고 주로 야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약간 쌍둥이처럼 컸겠네요. 남동생은 97년생으로 또 연년생으로 태어났는데 방탄 뷔 어머니 존경스럽습니다.

 

 

 

방탄 뷔랑 남동생 사이에 낀 여동생의 고초가 좀 있었을 것 같은데요. 거의 현실 남매스러운 야라고 부르는 시크함과 왠지 방탄 뷔의 외모의 여성화한 모습일 거라 상상해보면 다들 여동생 김은진 씨에게 관심 갖는 이유를 알 것 같네요.

 

매일 오빠를 보는 여동생 김은진에겐 방탄 뷔의 외모가 그다지 와닿지 않아서인지 야 내가 매일 보는 얼굴을 또 tv로 봐야 되냐며 쿨내 풀풀 풍기는 여동생이었습니다.

 

두 사람 사이가 익살스러운 남매 같아 보기 좋네요. 방탄 뷔는 앨범 땡스투 부분에 다이어트하는 김은진이라고 쓰기도 했다죠. 정말 유쾌한 방탄 뷔와 여동생 앞으로도 잘 지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