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엄마 신천지 알고보니
김건모 엄마 신천지라니 이게 도대체 무슨말인지 알아보기 위해 참고할만한 자료를 찾아보았습니다.
우리에게 친숙한 미운오리새끼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무뚝뚝한 것 같지만 똑 부러지는 이선미여사님 캐릭터를 다들 재밌게 보셨을텐데요.
90년대부터 꾸준히 대한한국을 뒤흔들어놨던 김건모의 음악적 재능도 알고보면 김건모 엄마 이선미여사로부터 물려받은 것이더라구요.
김건모 엄마 이선미씨는 이화여대 성악과 출신으로 젊은시절 미모도 가까이하기 힘든 도도한 매력의 여성이셨더군요.
또 김건모 엄마답게 입담과 센스가 매우 적절해서 이곳저곳 방송섭외도 많았다고 합니다. 지금 신천지로 인해 코로나가 퍼진이후 자택에 계신 이선미 여사의 건강상태가 더 악화된 상태라고하는데요.
나이도 고령에 속하는데다 아들 부부 김건모 장지연의 일로 김건모의 그동안의 음악인생 끝에 큰 흠이 되어버렸고
이는 여전히 진행중인 건이라 마음고생과 스트레스가 어마어마했을 것입니다.
이제야 미운오리같은 행동을 하던 노총각 아들이 참한색시 얻어 장가가나 했더니 이건 뭐 신천지 코로나사태같이 황당한 일을 가세연에서 퍼뜨렸으니 건강이 악화될 수 밖에요.
김건모 엄마로서 그동안 보아 온 이선미여사님은 심지가 강하고 굳은 분이니 건강이 회복되서 아들부부의 손주도 보시고 행복한 말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