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개리 아내 슈돌 인스타 직업 나이







강개리는 78년 2월2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3세입니다. 강개리 아내는 10살연하라고 알려졌는데요. 올해 33살이니 88년생입니다. 


개리의 학력은 잠실초,중,고를 나와 용인대 경호학과를 들어갔으나 중퇴하여 고졸입니다. 본명은 강희건이며 중학교때 별명이 개라서 개리로 활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개리는 96년도부터 음악활동을 시작했고 길을 만난 후 허니패밀리에서 활동하다가 2002년에 길과 함께 힙합듀오 리쌍을 결성한 후로 개리는 작사를 맡고, 길은 작곡으로 주옥같은 곡들을 많이 내어 리쌍음악을 사랑하는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예능에도 진출한 리쌍은 길은 무한도전으로, 개리는 런닝맨으로 잘 풀리면서 송지효와 월요커플로 사랑도 많이 받았었는데요. 


2016년 10월 음악에 전념하고 싶다는 개리의 뜻으로 런닝맨에서 하차하게 됩니다. 개리와 송지효가 워낙 잘 어울렸고 두사람의 케미를 좋아하던 팬들은 아쉬움이 컸었지요.



강개리 아내가 알려지게 된건 2017년 4월5일 인스타를 통해 개리가 직접 결혼식 없이 언약식을 했다고 밝혀서 인데요. 


이게 놀라웠던 이유는 런닝맨멤버나 매니저, 리쌍멤버인 길조차도 전혀 몰랐다는 것입니다. 또 런닝맨에서 개리가 전화번호를 바꾼사실이 나와 완전한 잠수상태에서 개리와 아내 두사람만의 언약을 하고 살았습니다.


개리의 아내는 리쌍컴퍼니직원으로 5년간 일했던 것으로 보아 두 사람만이 철저히 숨긴 연애를 해온것 같네요. 



후에 20년간 일하다보니 과부하가 왔다고 방송을 떠난 이유를 밝혔는데요. 런닝맨을 하차하고 개리와 아내는  2018년 11월 아들 강하오를 낳고 키우며 둘만의 시간을 오롯이 보냈습니다. 


개리는 방송과 음악활동에 지쳐있는 상태에서 영혼의 짝인 아내를 만나 너무 행복한 나머지 아무의 방해도 받고싶지 않았던 것 같네요. 



그랬던 개리가 이젠 아내와 아들 강하오와 함께 3년만에 슈돌로 돌아왔습니다. 어찌보면 철저히 이기적인것 같은 개리를 모두 외면할 것 같았는데 그래도 아들 하오는 참 똑똑하고 귀엽더라구요. 



사실 개리의 행동으로 삐져있는? 주변인들과 팬들이 슈돌을 통해 조심스레 가족의 모습을 드러낸 개리의 진심을 보고 개리와 그 가족을 다시 받아줄지 지켜보겠습니다. 


물론 개리에게 괘씸한점도 너무 지쳤었다는 개리의 상태를 생각해 귀여운 하오와 개리의 진심을 받아주지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