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디2 이도윤 최예림 박세영 썸뮤직후 러브라인 일편단심?







썸바디2도 중반을 넘어가는데요. 장준혁에게 예림에 대한 직진을 선포한 직진남 이도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도윤이는 초반엔 존재감이 없었지만 다른 4명의 남자출연자들의 비호감행동 덕분(?)에 가장 호감형으로 떠오르고 있는 출연자인데요.



최예림과 썸뮤직을 찍으면서 예림이와 부쩍 친해진 느낌인데 정작 예림이의 속마음이 궁금한 상황인데요. 


이도윤과 최예림의 키스신▲ 이도윤과 최예림의 키스신


확실한건 예림의 마음은 도윤이와 썸뮤비를 찍은 전과 후는 확실히 달라보인다는 것입니다.


이건 도윤이의 일편단심적인 태도 덕분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 이도윤을 포장마차로 불러낸 박세영▲ 이도윤을 포장마차로 불러낸 박세영


다른 남자들이 두명이상에게 호감을 표시하거나 데이트를 한 것에 반해 도윤이는 오로지 예림만 바라보는 상황이죠.


박세영 네가 편해▲ 남자의 편하다는 말은 무슨뜻일까요..?(이도윤의 네가 편해)


왜냐하면 도윤이는 박세영이 불러낸 포장마차 술자리에서 세영이에게 "넌 그냥 스스럼없이 편해"라는 말을 한 것으로보아 여자로는 생각해본적이 없는듯 하네요ㅠ





아 그 말을 들은 박세영의 표정ㅠ 슬프네요. 세영이도 정말 진국이고 호감형인 여성출연자인데 말이죠.


▲ 키스신에 세영의 표정은 역시 안좋아지네요▲ 키스신에 세영의 표정은 역시 안좋아지네요


개인적으로는 도윤이가 예림이랑 잘 안된다면 세영이와 잘됐음 하는 바램이네요.


장준혁이 남자들과의 술자리에서 혜수에 대한 관심을 드러낸 것은 예림이와의 관계가 그리 좋지만은 않아 보이네요.


이도윤은 현재 28세이구요. 한국무용을 전공했습니다.

도윤이와 예림, 박세영의 삼각관계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