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도쉘리 국적 나이 몸무게 남자친구







아.시.겠.어.요? 라는 훅과 시간이없어요 라는 유행어를 탄생시켰으며 꾸밈없는 네츄럴한 시크함으로 여성팬들을 많이 보유한 구도쉘리의 국적과 뜻, 남자친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도쉘리 국적 나이 몸무게 뜻 남자친구


구도쉘리, 본명 박선영, 1991년생으로 2019년기준 29세입니다. 


구도쉘리 국적 나이 몸무게 남자친구


현재 거주지는 호주 멜버른이며 유튜브 첫 방송일은 2018년 4월 13일로 구독자수는 공개하지 않은 상태이지만 30만명 정도 된다고 합니다.





구도쉘리는 <시간이 없어서 핵불닭볶음면 2개만 먹겠다구요! 아시겠어요> 라는 이름의 동영상을 업로드 하며 이른바 채널자체가 떡상을 했는데요. 


구도쉘리 국적 나이 몸무게 남자친구▲ 영상<시간이 없어서 핵불닭볶음면 2개만 먹겠다구요! 아시겠어요>中



이 영상에서 본인은 스트레스성 폭식을 한다고 밝혔지만 고작 라면 2개였으니 대식가는 아닌듯 하네요.


권혁수 논란▲ 권혁수와 방송중 상의탈의, 권혁수가 제의했다고 하네요.


계속 봐도 정말 신선하고 재밌네요. 일각에선 말투나 얼굴, 도도함이 고현정을 떠올리게 한다는 의견이 있는데 글쎄요 0.2%정도는 비슷하다고 할 수 있을거같네요.


구도쉘리 국적 나이 몸무게 뜻 남자친구▲ 구도쉘리 남자친구와 유튜브 진행중



구도쉘리는 호주에 거주하고 있으며 아버지가 호주에서 식당을 운영하시지만 국적은 한국 국적입니다.


몸무게는 93.7Kg이며 키는 공개되진 않았지만 느낌상162~164cm 정도 되보이네요.


현재 호주 남자친구와 같이 쉘리앤 그레그라는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남자친구 이름이 그레그 인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