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 몸매 나이 수입 소속사 먹방







여성 원탑 먹방 유튜버 본명 박정원, 쯔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닉네임을 쯔양으로 지은 이유는 본인의 이름을 빨리 발음해서 쯔양이 됐다고 하는데요. 


이 닉네임 때문에 화교, 조선족이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다고 하네요. 


쯔양 초록매실▲ 쯔양의 트레이드마크인 초록매실 가득따르기!


쯔양 몸매▲ 쯔양몸매 정말 날씬하고 예쁘네요!


닉네임 때문인지 중국쪽에서 시청하는 비율이 10%를 넘는다고 하네요.


쯔양은 161cm, 49kg의 몸매로 엄청난 양의 음식을 먹어치우는 벤쯔나 엠브로 처럼 많이 먹는 스타일의 먹방 유튜버입니다.




몇키로의 음식을 한번에 먹는 대식가인데도 사진상으론 배가 하나도 없어보이는 몸매를 가지고 있는게 정말 신기하네요.



본명 박정원, 97년생으로 올해나이 23살인 쯔양은 대형채널인 만큼 MCN회사(유튜버의 소속사)가 있을텐데요 쯔양의 소속사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먹방시작 7개월만에 100만구독자수를 돌파한 엄청난 인기유튜버로 현재는 160만 구독자수를 보유 하고있는데요. 그만큼 유튜브로 버는 수입도 엄청납니다.




쯔양 수입▲ 쯔양은 망하기전의 밴쯔보다 3배나 더 벌었다고 하네요. 역시 유튜브 수익은 구독자수가 아닌 조회수!

쯔양은 맥심 인터뷰에서 예전엔 한달에 300~400만원정도 벌었었는데 지금은 그의 20배를 번다고 언급했습니다. 


20배면 한달에 6,000만원~8,000만원 이고 연봉으로 따지면 평균 8억4천만원! 정말 대단한 수입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