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린호미 여자친구 문신 나이 근황 (쇼미8 우승후보였음ㅠ)







칠린 호미(본명 전우성)는 1999년생, 21살입니다. 소속 크루는 NFL이라는 크루이고 경북 포항 출신으로 경상도에서 가장 랩을 잘하는 사람이라고 쇼미 8 60초 심사 가사에서 자신을 소개한 바 있습니다. 쇼미 777에서 아쉽게 떨어지고 쇼미 8에서도 크루 디스 배틀에서 참 어이없게 떨어졌는데요 쇼미 8에 나올 당시 우승후보라 불리고 랩도 너무 잘했는데 너무 아쉽네요. 

 

그랬던 칠린호미가 소속사에 들어갔습니다. 바로 그 루블린(GROOVL1 N)이라는 신생 레이블인데요. 역시 실력 있는 래퍼답게 쇼미가 끝나기도 전에 스카우트되는 클래스!

 

칠린호미 여자친구

칠린 호미는 일반인 여자친구가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고 둘이함께 찍은 사진은 공개되었지만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칠린호미 문신 타투

칠린호미는 오른쪽 눈 바로 밑에 유비무환(뜻 : 미리 준비해 두면 근심 될 것이 없음)이라는 한자말로 문신을 새겼는데 보는 이 입장에선 호불호가 갈리는 문신 입니. 60초 랩심사에서 스윙스는 랩이 끝난 후 문신이 다르게 보인다며 극찬을 했고 더콰이엇도 랩을 보고 나니 문신이 다르게 보인다고 언급했습니다. 여담으로 눈 밑에 타투 작업을 하는 것이 엄청 아팠던 것 같네요. 아프냐는 질문에 하지 말라고 말리기까지 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