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린호미 여자친구 문신 나이 근황 (쇼미8 우승후보였음ㅠ)
칠린 호미(본명 전우성)는 1999년생, 21살입니다. 소속 크루는 NFL이라는 크루이고 경북 포항 출신으로 경상도에서 가장 랩을 잘하는 사람이라고 쇼미 8 60초 심사 가사에서 자신을 소개한 바 있습니다. 쇼미 777에서 아쉽게 떨어지고 쇼미 8에서도 크루 디스 배틀에서 참 어이없게 떨어졌는데요 쇼미 8에 나올 당시 우승후보라 불리고 랩도 너무 잘했는데 너무 아쉽네요.
그랬던 칠린호미가 소속사에 들어갔습니다. 바로 그 루블린(GROOVL1 N)이라는 신생 레이블인데요. 역시 실력 있는 래퍼답게 쇼미가 끝나기도 전에 스카우트되는 클래스!
칠린 호미는 일반인 여자친구가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고 둘이함께 찍은 사진은 공개되었지만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칠린호미는 오른쪽 눈 바로 밑에 유비무환(뜻 : 미리 준비해 두면 근심 될 것이 없음)이라는 한자말로 문신을 새겼는데 보는 이 입장에선 호불호가 갈리는 문신 입니. 60초 랩심사에서 스윙스는 랩이 끝난 후 문신이 다르게 보인다며 극찬을 했고 더콰이엇도 랩을 보고 나니 문신이 다르게 보인다고 언급했습니다. 여담으로 눈 밑에 타투 작업을 하는 것이 엄청 아팠던 것 같네요. 아프냐는 질문에 하지 말라고 말리기까지 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