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 딸 조민 프로필 학력 학교 나이







법무부 장관 조국(54세)의 딸 조민은 1992년생으로 28세(2019년 기준)입니다.

 

 

조민의 남동생 조원은 1997년생 23세이며 조지 워싱턴 대학교에 재학 중입니다. 어머니 정경심 씨는 동양대학교 교양학부 교수로 재직 중입니다.

 

조민이 졸업한 고등학교

 

 

조민은 한영외고를 2007년 입학했는데 중학교 내신, 영어 논술, 말하기, 면접의 실기시험을 거쳐 합격했습니다.

 

조민이 졸업한 대학교

 

 

그 후 2010년에 고려대학교 생명과학대학 환경생태 공학부에 '세계 선도 인재 전형'이라는 전형으로 합격했으며 인터넷이나 기사에 떠돌아다니는 과학영재 전형으로 합격했다는 말은 사실이 아닙니다. 

세계 선도 인재 전형이란 1단계에 어학 40%와 학생생활기록부 60%가 들어가며 2단계는 1단계의 성적과 면접 30%가 들어갑니다.

 

조민이 입학한 대학원

 

조민은 2015년에 부산대 의학전문대학원에 입학하여 현재 재학 중입니다.

고려대 생명과학대학을 졸업한 후 부산대 의학전문대학원에 입학합니다. 이 또한 적법한 절차에 의해 들어갔는데요 공통 의학교육 입문검사(MEET)를 통과했습니다.

 

이상으로 조국 딸 조민의 프로필 나이 학교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조국 딸 부정입학 의혹은 명백한 가짜 뉴스입니다. 더 이상 이러한 허위사실들이 떠돌아다지니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https://hkl.hksblog.com/40

 

비아노스 후기 가격 효능 최저가 섭취방법 섭취량

요즘은 전보다 야근이 많이 줄었다 해도 아직 40대~50대 남성은 회사에서도 자영엄으로도 가장 많이 일할 나이이며 슬슬 체력도 정력도 줄어가는 나이입니다. 이런 나이에 건강보조식품 두세 개

hkl.hksblo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