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비 학폭 과거 인성(feat.윤비 디스전) 키 나이







영비의 학교폭력사실. 그것만 없었더라면 참 좋았을 텐데 말이죠. 고등 래퍼에서 우승한 영비(본명:양홍원 1999년생, 키:167cm)가 쇼미8, 8강에서 최엘비를 꺾고 4강으로 안착했는데요.

 

 

랩 실력 인정합니다. 그러나 영비의 앞날에 발목을 잡는 것이 있는데 그건 바로 학교폭력을 했다는 사실과 패드립, 인성 논란입니다.

 

개인적으로 영비의 학폭을 얼마 전에 알았는데 그 소식을 듣고 나서 영비를 다시 보니 얼굴 인상이 다르게 보이더라고요. (아주 얇실한 인상으로)

 

영비는 서울 송파구에서 태어났으며 서울마천초등학교와 오금중학교를 거쳐 신동신 정보산업고등학교 정보처리과를 나왔습니다. 학폭은 고등학교때 벌어진일로 추정됩니다. 영비의 학교폭력과 인성 논란의 증거물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두 사진 음 정말 입에 담기도 뭐하네요 ㅠ 뭐 어렸을 때고 학폭? 그래요 철안 들었을 때니까 백번 양보해서 그렇다 치자고요.. 그런데 할머니 패드립은 참..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은 영비. 이 사진이 인터넷에 떠도는 한 많은 사람들이 색안경을 끼지 않고는 볼 수 없을 것 같네요. 

 

윤비는 크루 디스전에서 영비의 가장 약한 점을 파고들었는데요. 이날 윤비는 영비에게 "널 선도하는 선도부장 꼬우면 랩 말고 현피 뜰까"라는 소절로 모두의 탄성을 자아내게 했습니다.

 

이 장면만 봐도 영비의 학교폭력은 이번 쇼미 8의 우승 여부를 떠나서 꼬리표처럼 따라다니며 영비의 발목을 잡을 것인데 어떻게 이것을 어떻게 슬기롭게 극복하느냐가 영비의 숙제가 아닌가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