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디 후기(내돈내산) 먹는법 효과 부작용 정리







센트디 내 돈 내산 후기 먹는 법 부작용과 효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센트디는 풋사과 추출물로 만들어진 다이어트 앰플입니다.
풋사과 추출물에 들어있는 애플 페논 성분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데요. 빨간 사과보다 풋사과에 10배나 많은 폴리페놀 성분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주성분으로는 풋사과 추출물과 애플 페논(중국산), 정제수, 에리스리톨, 레몬농축액(이스라엘산), 사과농축액(칠레산),, 레몬밤 잎 추출분말, 히비스커스 추출분말 등이 있습니다.

 

센트디 구성품
센트디의 주성분인 풋사과
센트디 상자

 

센트디 먹는 법

 

 


센트디는 1병에 25ml의 용량이며 12병이 1박스인데요. 이걸 하루에 한 병씩 섭취합니다.

 

먹는 방법은 앰플을 흔들어서 그냥 마셔도 상큼하게 맛이 있긴 한데 폴리페놀 성분 때문에 살짝 떫은 게 특징입니다.

 

위가 약하거나 소화기 쪽이 약하신 분들은 물에 희석해서 식사 후에 먹는 게 좋습니다. 1병의 가격은 2,500원 정도지만 효과만 좋으면 허용할만한 가격이긴 합니다.

 

 

센트디 효능 효과 후기

 

 

풋사과 추출물이라 일반 사과에 비해 폴리페놀이 10배 풍부하다고 하는데요 항산화 작용이 있어서 피곤함도 좀 가시고 덜 늙을 것 같은 느낌이죠

센트디 1병에 야생 풋사과 45개에 해당하는 양이라는데 애플 페논의 인체적용시험을 해본 결과로는 섭취 후 복부 내장지방 면적이 줄었고, 체중이 줄었고 허리둘레와 엉덩이둘레가 감소했다는 시험 결과가 나왔습니다.

 


센트디의 장점과 부작용

 


센트디는 비스페놀 A가 없는 트라이탄 소재의 안전한 용기에 담았다는데요 미세 플라스틱 문제에서도 자유로운 용기에도 신경 써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거 같네요. 


평소에 식사를 거르고 다이어트를 한다면 아무리 센트디먹는다 한들 영양 불균형으로 변비나 설사등이 생길수 있습니다. 또한 사과 알레르기나 위가 약한 분들은 과민반응이 있을 수 있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센트디 내돈내산 후기 모음

 

 

1
저희 친언니가**보고 바로 질렀습니다! 우리 자매는 체질도 닮았는지.. 반평생은 다이어트***먹고살고 있습니다..
그런데 언니가 언제부턴가 *신감 느끼게 **이들어가고있는 걸 보고 뭐지 했는데 센트디먹는 걸 보고 설마 저것 때문에 빠지는 건가 했는데.. 현재 먹고 있는 게센트디밖에없는 걸 봐서 확신이 섰습니다.ㅋㅋ언니한테 물어봤더니 센트디먹고**이**들어갔다고!!! 그래서 바로 대용량 주문..!
며칠 먹 고확실이 일반알****보다 **업!! 너무 조아용!! 다 먹고또시켜먹을 꺼예요!!
사은품으로 주신 것도 피부에 좋다는데 먹어보고 좋으면 또 추가 추가!!~^-^

 

2

지금 5번째인가? 구매하는데 완전 강추!! 저 이거 먹고 5** 빠졌어요!! 지금 현재 55**에 키는 166인데 주*에서 다들 왜 이렇게 살 빠졌냐고 그래요~!!

 

3
별점: 5점 아주 좋아요
솔직히 반신반의하고 구매를 했는데 요즘 때문에 밖에도 맘 편히 나가지 못하고 집에만 있는 시간이 늘면서 살이 붙은 것 같아 다이어트가 절실해서 처음 먹게 되었습니다ㅠㅠㅠ 맛은 솔직하게 사과맛 풍선껌에서 간 단물 빠진(?) 맛이 나는데 처음에는 떫은맛이 느껴지다가 이제는 그냥 자연스레 물처럼 마시게 되네요ㅎㅎㅎ 3세트를 ***치 남겨두고 매일 꼬박꼬박 먹은 결과 운동량과 먹은 양에 비해서 살이 안 찌더라고요!! 이거 하나에만 의존하기보다는 운동도 병행하면 **를 더 보는 것 같아 요즘은 헬스도 다니면서 같이 먹고 있습니다~~ 저는 센트디 마신 후로 엄청 먹은 날도 다음날 거울 보면 *** 들어가 있길래 신기했어요ㅎㅎ 먹는 시간이 정해져 있는 게 아니라 편하게 하루 중에 아무 데나 먹어도 돼서 편리하고 ***도 더 잘 가는 것 같아요ㅎㅎ 재구매하려고 들어왔다가 리뷰 적네요 다들 고민 말고 주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