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레올로지 티 내돈내산 후기 성분 효과대박(빨간통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티 (빨간통 다이어트) 성분에 따른 효능

 

콜로올로지는 빨간통 다이어트라고도 불리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인데요. 그냥 석류즙같은데 의외로 다이어트에 효과를 많이 봤다는 분들이 많아서 저도 관심 갖고 후기를 모아봤는데요. 

 

 

콜레올로지 티 제품콜레올로지 티 제품콜레올로지 티 제품

어떤 성분이 들어있길래 이런 효과들이 나타나는 건지 주성분인 3가지 성분을 알아봤습니다.

 

첫째, 콜레올로지 티는 콜레우스포스콜리 뿌리에 함유된 '포스콜린'이라는 100% 식물성 원료가 들어있어 체지방 감 소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이 콜레우스 포스콜리는 인도에서 4000년 전부터 건강요법인 아유르베다에서 사용되어 온 신비한 식물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포스콜린 섭취에 따른 체지방량 감소를 나타낸 표 입니다. 

 

포스콜린 섭취에 따른 체지방 감소율 표

 

둘째, 프락토 올리고당이 들어있어 장내 유익균 증식과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네요.

 

셋째, 은행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서 기억력이 개선되며 혈행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콜레올로지 티 내돈내산 (서현 빨간통 다이어트)후기모음

 

이거 진짜 진입니다. 15년 넘게 칼로 컷 x, 바이탈슬 x 등등 엄청 많은 제품을 사용해봤었고, 카복시 등등 주사도 많이 맞아보고 병원 처방도 수없이 먹어봤는데 콜레올로지가 찐이예요. 살빠지는 속도가 빨라지게 도와줍니다. 저는 운동하면서 반신욕 배스 솔트 풀어서 주 3회 정도 해주었고요. 평소에 산책 많이 하고 생야채 많이 먹어서 한 달 6kg 정도 감량 성공했어요. 내가 밀가루 음식 좋아한다 싶으신 분은 꼭 드셔 보세요. 잠들어서 콜레올로지 못 먹고 잔날과 챙겨 먹은 다음날 몸에 무게 차이 확실히 느껴져요.

 

지난번에 구매해서 콜레올로지 먹어보고 효과있는 거 같아서 이번엔 6개 한꺼번에 구매했어요. 개인 pt와 식단 조절로 11kg감량 후 딱히 운동과 식단 조절하지 않았는데도 4개월 이상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서 콜레올로지 티가 큰 거 같아서요. 마음의 평안에도 도움이 되고요. 운동과 식이 다시 병행하면 더 큰 효과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저에게는 확실히 잘 맞는 거 같아요.

 

애기 출산하고 살이 너무 안빠서 **** 한*이랑 가르시니아 , 녹차 카테킨 등등 좋다는 거 안 먹어본 제품이 없어요 ㅠㅠㅠ 이것저것 먹어보다가 우연히 이 제품 발견하고 속는 셈 치고 구매했는데 먹은 지 일주일쯤 되니까, 다른 제품하고 확실히 다른 거 알겠더라고요. 간식도 못 참고 챙겨 먹는 편이었는데 딱히 단것도 안 당기고요~ 게다가 탄수화물 중독자였는데 요거 먹으면서 밥 먹는 양도 조금은 줄어들었네요+_+ 절반의 성공입니다 ~ 저는 앞으로도 쭉 먹어보려고요,,, 출산 전 몸매로 얼른 돌아가고 싶어요~! 아 이거 친구한테도 추천해줬는데 친구가 굉장히 만족해해서 오히려 더 뿌듯 ^.^ 또 구매해갑니다~

 

 

콜레올로지 티 다이어트 후기
콜레올로지 티 다이어트 후기
콜레올로지 티 다이어트 후기

 

물만 먹어도 찌는 체질이라고 흔히들 말하죠 ~~ 제가 그런 체질입니다. (꾸준히 홈트로 운동을 매일 30분 이상 운동) 신진대사량이 떨어져서 인지 거짓말 안 하고 진짜 소식하고 간식 거의 먹지 않고 오로지 밥이지만, 그것도 아주 소량으로만 먹어도 늘 50kg 후반대에서 내려오지를 않았고 늘 xxx 보조제로 매달 지출이 3만원대에서 좀 비싼제품은 10만원대 투자하고 있으나, 유지하는게 다행이라고 해야 하나!!! 암튼 큰 변화 없이 지내다 우연히 광고에 서현 다이어트를 보고 먹던 제품이 떨어져서 갈아타기 한다는 샘치고 큰 기대 안하고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처음엔 티 제품만 먹다 1주일 지나 알 제품까지 병행해서 먹기 시작했어요.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2주 후쯤 한 달은 안된 것 확실합니다. 몸이 가벼워진 것 같아 몸무게를 잿더니 우와 ~~~!!! 대박 3.5kg가 빠지더군요 특별히 몸에 무리 없이 아무런 증상도 없이 가벼워진 느낌만 있었는데 소리 없이 내 몸에 지방하고 근육형 뚱보들이 있나봐요 팔도 슬림해지고 어깨도 빠지고 뱃살도 빠지고 너무나 자연스럽게 뻈어요. 물론 홈트는 매일 쉬지 않고 했어요. 1 리터병에 한포씩 매일 먹고 저녁에 콜레올로지 2알 먹고 꾸준히 관리 중에 있습니다. 콜레올로지 티는 사진을 올리지만 콜레올로지 알은 집에 두고 와서 ~~~ 사진 미첨부 이름이 쫌 어려워서 서현 다이어트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빨간통다이어트(콜레올로지 티) 내돈내산후기와 성분 효과효능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론 여름준비 다이어트로 건강기능식품으로 제격인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