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7기 정숙 직업 연봉 나이 키 차 고향







나는솔로 7기 정숙 직업 연봉 나이 키 차 고향

 

40대 특집 나는 솔로 7기 정숙은 직업이 애니메이션, 광고, 게임의 목소리를 맡은 성우인데요.

 

보통 성우님들은 목소리만 예쁜 경우가 있는데 나는 솔로 7기 정숙님은 외모도 여성 여성하고대로 보이지 않고 예쁘시더라고요.

 

그래서 첫인상 선택에서 4명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정숙님은 실물도 키가 크시고 몸매도 예쁘신 것 같아요. 왜 지금까지 결혼 못하셨는지 궁금할 정도네요.

 

 

나는솔로 7기는 40대 특집으로 모든 출연자가 30후반부터 40대인데요. 각자 갖가지 이유로 40대가 될 때까지 짝을 못 만나신 분들이 나는 솔로 7기에 솔로 나라에서 어쩌면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짝을 만나러 왔네요.

 

정숙님의 본명은 김나율이며 김혜진이라는 이름에서 김나율로 개명을 했다고 해요. 고향은 부산이며 나이는 1983년생입니다. 2022년 현재나이로 40세가 되겠고 생일이 지나지 않았으면 만으로 38세가 되겠네요. 화면으로봐서 키는 약 163~166cm정도 되보이네요

 

나는솔로 7기 정숙(본명 김나율)

 

나는 솔로 7기 정숙님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게임인 리그 오브 레전드(LOL) 의 아칼리 목소리를 맡았던 성우 김나율 님으로 반요 야사 히메의 세츠나역도 맡았고 스머프의 화창이 역도 맡은 인기 성우예요. 나 율스 사북 작도 운영 중이니 연봉에 유튜브 수익까지 플러스되면 꽤 잘 버는 분인 것 같아요.

 

2012년부터 프리랜서로 전향한 정숙님은 현재 미니쿠페를 소유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연봉, 수입도 꽤 될것이며 경제력인 부분에서 어느정도 부를 이루었다고 생각되네요. 

 

정숙님은 일에 있어서는 프로고 결혼에 대한 의지가 강하다고 해요. 진짜 좋은 분 만나서 결혼에 골인하면 좋겠네요.

 

https://hkl.hksblog.com/40

 

비아노스 후기 가격 효능 최저가 섭취방법 섭취량

요즘은 전보다 야근이 많이 줄었다 해도 아직 40대~50대 남성은 회사에서도 자영엄으로도 가장 많이 일할 나이이며 슬슬 체력도 정력도 줄어가는 나이입니다. 이런 나이에 건강보조식품 두세 개

hkl.hksblo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