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라이브 업데이트 하는 방법 총정리!







2016년 7월, 강남순환 고속도로가 개통했죠.

2016년 7월, 강남순환 고속도로가 개통했죠. 고속도로가 개통되고 몇달후 인천에서 강남을 가는데 스마트폰 네비는 정확히 강남순환고속도로로 안내 해주었지만 차에 장착된 파인드라이브는 산을 가로지르고 있었네요..차에 장착된 파인드라이브 네비의 경우 지도 업데이트를 하지않고서는 새로생긴 도로를 보여주지 못합니다. 지도업데이트는 차에서 네비를 켰을때 되는 업데이트로가 아니고 SD카드를 빼서 컴퓨터에서 진행을 해야만 합니다. 이런 약간 불편한 면이 있어 저는 보통 스마트폰 네비를 씁니다. 그렇다고 스마트폰만 믿다가 베터리가 갑자기 방전될 경우도 있으니 차량장착네비와 겸용하는 것이 좋겠죠~

이번에는 파인드라이브 업데이트 하는 방법에 대해서 상세히 다룰게요.






파인드라이브 업데이트 하는 방법

1. 먼저 네비본체에서 SD카드를 빼줍니다 제 파인드라이브의 경우 SD카드가 오른쪽에 위치해 있네요 다른 모델도 비슷할 겁니다. 살짝 누르면 쏙 빠집니다. 뺀 SD카드는 컴퓨터에 연결을 해줍니다. 리더기로요







2. 그리고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3. 일단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회원가입 방법은 생략할게요 여타 사이트회원가입과 동일합니다.




4. 회원가입후 로그인을 하고 파인드라이브 업데이트를 하기 전 네비 제품등록을 해야 합니다. (제품등록바로가기)




5. 제품등록을 마치면 다음과 같이 고객지원-제품업데이트- 파인드라이브 업데이트 방법안내를 클릭합니다.














다운로드를 완료하고 실행 해줍니다.






회원가입한 아이디로 로그인 해줘야겠죠~






파인드라이브 업데이트 를 시작합니다.






이제 SD카드를 네비에 꽂아주면 끝입니다. 이상 파인드라이브 업데이트 하는방법 이었습니다~참 쉽죠~ 카센터에 가면 네비 업데이트 비용으로 만원에서 많게는 삼만원까지 받는다는군요.

ㅠ 이렇게 쉬운 업데이트 작업을 해주고 말이죠... 이젠 그럴필요 없겠죠~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