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봉원 짬뽕집 박미선 나이 빚 사업실패







이봉원 짬뽕집 박미선 나이 빚 알아볼게요


개그맨 이봉원은 동작그만의 보호관심병사, 쇼 비디오 쟈키 에서 시커먼스 그리고 웃으며 삽시다와 코미디 천국등에서 출연해 많이 유명해진 개그맨인데요. 


이봉원은 과거에 여러가지 사업을 벌인걸로도 유명합니다. 그 내용을 살펴보면 단란주점을 열었는데 심야단속이 강화되 손님이 끊겨서 접었던일이 있었으며 



백화점에 커피숍과 삼계탕집을 열었다고 실패한 경험이 있습니다.


일본유학을 하기전 유학저금을 마련하려고 고깃집을 열었다가 잘 안되었고 그 후 기획사와 연기학원을 설립했지만 그마저도 잘 안되었다고 합니다.



김구라가 이봉원이 세운 소속사에 있었다가 나왔는데 나오자마자 뜨게 된 황당한 일도 있었습니다.



2009년에는 사채까지 쓰면서 7억이나 빚을 진 적이 있었는데요. 이는 아내인 박미선(나이:67년생 53세)씨가 갚았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 이봉원씨가 지은 총 빚은 수십억원이었는데요 그 많은것을 10년동안 밤무대와 방송일, 그리고 여러가지 행사를 뛰어서 2015년에 다 갚았다고 하네요. 이걸 갚으면서는 아내 박미선씨에게 손 안벌리고 자력으로 했다고 합니다. 



이럿듯 파란만장한 이봉원씨는 짬뽕집을 현재 운영하고 있는데요. 후기를 둘러보니 맛은 평타인데 사람은 꽤 많은 걸로 보아 나쁘지 않은듯 보이네요. 천안 두정동에 봉짬뽕이라는 식당이니 근처계신분들은 가보셔도 좋을듯 하네요. 


이봉원씨는 63년생으로 57세이며 키는 165cm 54kg입니다. 1984년에 kbs 개그콘서트로 데뷔했으며 현 소속사는 싸이더스HQ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