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관운명설 결혼할 운명의 배우자 연예인 정말 잘살까







하관운명설 이란?

 

요즘 온라인에서 떠도는 운명설이 있는데요. 하관 운명설입니다. 부부의 얼굴 중 하관(코 밑부분)이 닮으면 잘 산다는 말뜻인데요. 

 

길거리를 다니다 보면 남매같진 않고 딱 봐도 닮은 부부인 걸로 보이는 커플을 심심치 않게 보곤 하는데요. 얼굴이 남매같이 닮은 것과 닮은 얼굴의 부부는 확실히 다른 거 같네요.

 

마치 결혼할 운명인 두 사람인 것처럼요. 이렇게 닮은 남녀의 경우 운명의 배우자일 경우가 많은 듯한데 하관이 닮은 잉꼬부부 운명인 연예인을 예로 들어볼게요.

 

 

하관운명설로 설명되는 연예인 부부 6 커플

 

정대선, 노현정 부부

 

 

 

도경완, 장윤정 부부

 

하관운명설에 부합하는 대표적인 부부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정말 코부터 입, 턱 모양까지 많이 닮은 부부네요.

하관 운명설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부부죠. 남매라고 해도 어색하지 않을 부부인 듯합니다.

 

 

이상우, 김소연 부부

 

 

오뚝한 코부터 치아, 입술, v라인 턱까지 빼닮았죠! 역시 서로는 결혼할 운명의 배우자

 

 

 

조정석, 거미 부부

 

 

언뜻 어울리지 않을 것처럼 보이지만  은근 잘 어울리는 커플이네요. 이 부 부도  코밑 부분이 닮은 구석이 있죠.

 

 

 

서수연, 이필모 부부

 

 

 마스크로 가려져서 잘 안 보이지만 많이 닮은 부부!

 

 

 

타블로, 강혜정 부부 

 

 

하관이 그렇게 닮진 않은 듯 하지만 은근이 비슷하네요. 이상 결혼할 운명의 배우자는 정말 하관이 닮은 것일까요. 하관운명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