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문경 프로필 소속사 팬카페 나이 고향 트롯신이 떴다2







트롯신이 떴다는 원래 해외에 나가서 버스킹형식으로 트로트 무대를 선보이는 방식이었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국내무대로 복귀했고 트롯신이 떴다 2에서는 경연방식으로 진행하는 트로트 경연프로입니다.


트롯신이 떴다는 다른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과는 조금 다르게 무명가수 위주로 출연을 시키고 있는데요.



정말 코로나로 행사도 줄고 직업은 가수지만 무명일 경우 더욱 힘든 시기인데요.


시대에 맞춰 숨은 보석도 찾는 이런 무명발굴에 힘쓰는 트롯신이 떴다라는 프로 정말 훈훈하고 좋아보이네요.




강문경은 '트롯신이 떴다2'를 만나기 전에는 노래에 대한 자신감을 잃어가던 7년 차 무명 가수 였는데요.


실제 트롯신이 떴다 무대에 섰을때에도 수줍음에 살짝 걱정아닌 걱정을 하게 했는데요. 


무대가 시작하자 바로 반전 목소리! 전공이 국악이라그런지 국악을 베이스로 구수한 꺾기와 쭉 뻗어나가는 고음이 트레이드 마크 인듯하네요. 



강문경 프로필 을 간략히 소개하자면 2014년 '아버지의 강' 이라는 곡으로 가수로 데뷔했는데요 강문경의 고향은 순창이며 나이는 36세, 1985년생입니다. 순창에서 태어나 순창중학교, 순창고, 중앙대학교 국악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강문경 소속사는 SW엔터테인먼트이며 팬카페는 https://cafe.naver.com/kangmungyeong 입니다 이번 트롯신이 떴다2에서 우승상금 1억원을 받은 강문경씨 앞으로 쭉쭉 뻗어나가는 고음처럼 승승장구 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