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오 재혼 이혼 김새롬 근황 신혼 쉐프







쉐프계에서 떠오르는 스타였다가 안좋은 일로 흑역사가 된 분이 있죠. 냉부해에도 출연했었던 이찬오 인데요.


이분에 대해 알아볼게요. 이찬오는 고등학생때까지는 수영운동선수였었는데요. 국가대표 근처까지 갔었던 엄청난 수영 실력자 였습니다.


2002년에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호주에 스포츠쪽 전공으로 유학을 간 후 생활비를 벌기위해 레스토랑에서 알바를 하다가 요리에 입문한 특이한 케이스 입니다.



이찬오는 유명 레스토랑의 조리장까지 오르는 실력파 요리사가 되는데요. 정통프렌치를 배우러 프랑스까지 요리유학을 다시 가게 됩니다. 그 후 귀국해서 장군조리병으로 군복무까지 하게 됩니다.



제대는 2011년에 했고 그 후 여러 유명 호텔에서 조리장으로 근무를 하다가 냉장고를 부탁해, 마리텔등에 출연하면서 유명세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그 후 모델출신 방송인인 김새롬(나이:1987년생 키:176cm)과 2015년 8월 결혼을 했지만 1년4개월만에 이혼을 합니다.



이유는 당사자들이 가장 잘 알겠지요. 김새롬씨의 폭행이 있었다는 이찬오의 주장도 있었지만 글쎄요. 


그리고 이찬오의 제주도 바람 영상이 떠돌았던 것을 보면 대충 어떤 상황이었느지 짐작은 가는거 같네요.


물론 이찬오는 이 영상에 대해 단순 여자사람친구였다는 말을 했지만 말이 안되는 변명 이라는건 삼척동자도 아는것이지요.





이찬오는 2019년 국내 유명기업의 임직원과 재혼에 성공을 했는데요. 참 이런능력은 탁월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김새롬씨는 얼마전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을 했는데요.


재혼을 하던 안하던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이상 이찬오 재혼 이혼 김새롬 근황 쉐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