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임도형 고향 나이 부모 소속사 정동원







미스터 트롯 임도형 고향 나이 부모 알아볼게요. 정동원의 인기가 너무 많기도 해서 상대적으로 인기가 좀 떨어지는 임도형인데요. 그래도 동원이와 함꼐 국민손자이죠.


임도형은 미스터트롯에서 '아침의 나라에서'로 all 하트를 받아서 본선에 진출을 했는데요. 네번째 팀미션에서 남승민 홍잠언, 정동원과 팀을 만들어 네박자를 같이 불렀지만 아쉽게 떨어졌습니다.



첫방송에서 하트를 받고 너무기뻐 울었던 순수한 초등학생 도형이었는데요. 원래부터 흥이 많다고 하네요. 엄마 아빠를 따라 돌잔치에 가는 날이면 결국 무대를 차지해서 노래와 춤을 췄다고 해요. 


tv(미스터트롯)에 출연하고 많은사람이 길가다가도 알아본다고 하네요. 사인을 해달라는 사람도 있지만 본인이 사인을 하직 가지고 있지 않는다고 대답한다고 해요



너무귀엽네요. 그리고 또 달라진점은 용돈을 받던 도형이에서 할아버지께 용돈을 드리는 손자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정말 기특한 손자네요. 임도형의 요즘 최대 고민은 곧 변성기가 오는것에 대한 고민이 많은듯 해요. 


임도형의 고향은 충남 서산이며 2020년 올해나이 11세가 되었네요. 가족은 부모님과 할머니, 할아버지가 있으며 현재 서산 예천 초등학교에 재학중 이라고 하네요.


임도형 소속사는 도형이가 초등학생인만큼 아직 미공개인듯 하네요. 앞으로도 승승장고하는 임도형이 됐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