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시어머니 나이 다이어트 인스타 중국 담석 담낭







함소원 시어머니 나이 다이어트 10KG 인스타 중국 담석 알아볼게요.


함소원 시어머니 ' 함진마마'가 엄청난 다이어트를 하셨는지 이전보다 얼굴 몸매가 반쪽이 됐는데요. 사실 이유는 다이어트를 한 것이 아니라 당남 담석 제거 수술을 받아서 홀쭉해지신 거라고 하네요. 사진은 함소원 인스타에 있습니다.



당연히 예전 함진마마를 생각했던 팬들은 "전혀 몰라볼 외모"라고 입을 모았는데요. 대부분이 다이어트를 했다고 착각하시더라구요. 


엄청난 재력을 소유한 함진마마는 스케일도 대륙만큼이나 큰 큰손과 먹방으로 인기를 모으고 아내의 맛의 시청률을 하드캐리하고 있는데요. 


코로나19 이후에는 아예 함소원 진화 집에서 머물며 촬영을 하는 상황입니다. 


함소원 시어머니 나이 다이어트 인스타 중국 담석 담낭 함소원 시어머니 나이 다이어트 인스타 중국 담석 담낭 함소원 시어머니 나이 다이어트 인스타 중국 담석 담낭
함소원 시어머니 나이 다이어트 인스타 중국 담석 담낭 함소원 시어머니 나이 다이어트 인스타 중국 담석 담낭 함소원 시어머니 나이 다이어트 인스타 중국 담석 담낭
함소원 시어머니 나이 다이어트 인스타 중국 담석 담낭 함소원 시어머니 나이 다이어트 인스타 중국 담석 담낭 함소원 시어머니 나이 다이어트 인스타 중국 담석 담낭


몇달전인 4월에 함소원 시어머니는 진화 함소원 부부에게 고급스런 인테리어를 갖춘 넓은 집을 선물했는데요. 정말 큰손, 통큰 분이네요. 


다이어트, 아니 담낭 담석 제거를 하셔서 홀쭉해지셨는데 더 매력적이고 건강한 모습 보기 좋네요.


함소원 시어머니 나이는 57세로 함소원이 45세인것에 반해 고부간 나이차이는 13세밖에 되지가 않네요. 진화의 나이가 27세인데요. 


진화의 아버지는 중국에서 의류사업을 하는 거부라고 하네요. 이상 함소원 시어머니 나이 다이어트10KG 담낭담석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