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다이렉트 발급 혜택 총정리







신용카드 너무많죠. 신용카드는 정말 못쓰면 독이되는데요. 오늘은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다이렉트 혜택 발급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보험도 다이렉트가 가성비 좋은데 신용카드도 마찬가지 인가봐요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다이렉트 발급 혜택 총정리


먼저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다이렉트 카드는 연회비가 5,000원으로 정말 싼편이구요. 교통카드 사용시 0.5% 할인이 됩니다. 또 신세계 상품권(모바일 교환권)이 따라오더라구요.

 

또 카드의 정석 다이렉트는 투인원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체크카드로 사용하다가 통장 잔액이 부족하면 신용카드로 결제가 되는 서비스라고 하네요. 사회초년생에게 아주 적합할 듯해요.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다이렉트 발급 혜택 총정리


 

카드의 정석 다이렉트(Direct) 카드의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전국 영화관 3천원 청구 할인

2) 주요 놀이공원 자유 이용권 50% 현장 할인

3) 패밀리 레스토랑 20% 할인

4) 커피 20% 청구할인

 

또 횟수조건 없이 전월 실적에 따라 국내가맹점에서 할인을 해준다고 하는데요.



전월실적 50만원 미만은 0.5%, 50만원 이상 0.7%, 100만원 이상 1% 할인해준다고 하네요. 웬만한 상위급 포인트형 신용카드 부럽지 않네요.


전월실적에는 세금, 등록금, 해외이용 금액 등은 포함되지 않는다고 하니 꼭 잘 따져보고 계산해서 조금이라도 더 할인 받으시기바래요. 이상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다이렉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