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맥스 효능 가격 부작용 알고먹자(V-MAX)







안녕하세요. 브이맥스(V-MAX) 요즘 광고 많이하죠 남자에 좋다는 그 고가의 건강기능식품 말이죠. 이 브리맥스(V MAX)의 효능과 가격 한번 알아볼게요.

정말 옛날에 비해 젊은 남성들의 업무 스트레스 강도가 높아지고 수면과 리듬이 불규칙해 지면서 몸의 기능이 저하되는 남성이 많은데요. 실제로 비뇨기과에서 환자 비율을 보면 젊은 남성의 비율이 옛날보다 높아지고 있습니다.



브이맥스 효능 가격 부작용 알고먹자(V-MAX)브이맥스 효능 가격 부작용 알고먹자(V-MAX)브이맥스 효능 가격 부작용 알고먹자(V-MAX)


현대 남자들은 늘 여자앞에서 젊음을 유지하고 싶어 합니다. 그것이 본능이지요. 주위에 여성들이 많은 옛날 왕들의 수명이 짧았던 이유는 많은횟수의 방사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카사노바는 많은 여성과 잠자리를 함께 해도 늘 건강을 유지했으며 18세기 당시 평균수명이 짧았음에도 불구하고 73세까지 장수했다고 합니다. 그는 남자의 젊음을 위해 매일 꼭 먹었던 음식이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아연이 풍부한 '굴' 이었습니다.


그렇죠 아연은 우리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이며 남자에게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영양소 입니다. 아연이 없다면 세포증식 저해와 성장지연을 초래하게 됩니다.


이는 DNA복제와 체내 유전자 발현 등 문제가 발생되어 세포 증식이 어렵기 때문 이라고 합니다.


이 카사노바처럼 매일 굴을 먹으면 좋겠습니다만, 현대인들이 그렇게 꼬박꼬박 아연이 든 음식을 챙겨 먹기는 쉽지 않은게 현실입니다.



그래서 시중에는 아연이 들어있는 남성 건강식품이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 김보성이 모델로 나오는 브이 맥스는 세포분열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꼭 필요한 아연 뿐만이 아니라 그 외에도 남성들에게 좋은 영양소가 많이 함유된 제품입니다.




브이맥스같은 경우 청정국가인 캐나다에서 만든 완제품을 판매하는 것이기 때문에 더 믿음이 가는듯 합니다.


브이맥스는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한 성인남성, 그리고 전립선 건강이 고민인 사람, 지구력이 떨어지거나 활기찬 생활을 원하는 남성에게 추천한다고 하는데요. 위에있는 성분표와 영양정보, 제품상세 참고하셔도 좋을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