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막걸리 파는곳 ad 광고 안주 대포집







영탁 막걸리 파는곳 ad 광고 안주 알아볼게요.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막걸리 한 잔'이란 곡으로 큰 사랑을 받은 영탁이 자신의 이름을 딴 '영탁 막걸리' ad 광고모델로 출연 했는데요. 저도 요즘 TV만 틀면 미스터 트롯에나온 출연자들이 항상 나와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경상북도 예천군에 있는 예천 양조에서 지난 5월 14일에 '영탁 막걸리'를 출시해 전국에 막걸리 붐을 일으켰는데요. 예천은 영탁 막걸리 파는곳으로 유명해졌습니다.





미스터트롯에서 2위인 선에 오른 영탁은 안동지역 출신의 트로트 가수로 같은 지역권이 예천 양조에서 만든 '영탁막걸리'의 광고에 출연해 영탁 ad 광고 막걸리 파는곳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 회장님인 '백구영' 이라는 이름의 끝자를 따서 '영', 탁주의 '탁'을 합쳐서 '영탁 막걸리'라는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때마침 영탁이 유명해지자 전속모델 ad 광고 계약을 했을 뿐이었구요.


많은 사람들이 가수 영탁의 인기를 보고 급하게 만들어낸 막걸리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사실은 이런 내막이 있었습니다.



'영탁 막걸리'는 효모가 살아있는 톡 쏘는 맛을 향상시킨 신선한 맛이구요. 영탁의 3옥타브를 넘나드는 카랑카랑한 목소리와도 잘 어울린다는 맛평가가 있습니다.

  

이런 영탁 막걸리의 가격은 동네 마트에서도 천 칠백원으로 판매가 되고 있는데요. 보통 막걸리 평균가 정도라서 비싼 편도 아니라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확실히 탁주에 사이다를 탄 것처럼 청량감 있고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대포집, 막걸리전문점등에서 엄청 인기일듯 하네요. 영탁막걸리로 대포집 차리면 대박나겠어요.


디테일한 맛을 설명하자면 약하고 시원하다는 느낌이 강해서 막걸리를 안주와 함께 처음 먹는 사람들도 쉽게 넘길 수 있는 라이트 한 느낌이었습니다.


영탁 막걸리 파는곳은 동네 마트, 홈페이지 택배 신청, 대표전화로 문의 하면되는데요. 영탁 막걸리 파는 곳은 서울 4곳, 경기도 6곳, 전국에 33개의 대리점에서 직영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택배 주문은 1박스 20병에 35,000원(판매처별로 약간 차이는 발생해요)으로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니 전화번호로 문의하면 될 듯 합니다.

평택 대리점 : (010) 4362-2232

수원 직영점 : (010) 7375-8226

서울/경기 장수 유통 : (010) 7308-5092

한스 유통 : (010) 2962-2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