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대전집 차 골프보험 뭘까?







골프선수 박세리 너무 유명한 그녀의 집이 공개되어 화제를 일으켰는데요.


집사부일체에 나온 박세리 대전집을 보면 현관에 안면인식 도어락부터 놀랐습니다.



들어간 집 내부에서는 거실에 엄청난 트로피수에 역시 골프선수 박세리의 엄청난 실력을 실감했지요. 


박세리 집 위치 단독주택 소유한 자동차 골프보험

너무 멋있는 삶을 살고 있는 여자인 것 같아요. 야외테라스도 너무 멋지고 높은 천장도 탁 트여 좋더라구요.


만약 직업이 창의적인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높은 천장이 창의적인 사고를 돕는다고 하니 아이디어도 퐁퐁 샘솟을 것 같고 아이를 키우는집도 천장이 높은 집에서 아이들의 창의력이 더욱 개발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박세리는 오랜 미국 생활로 집안 곳곳 미국 감성이 느껴지더라구요.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 박세리의 집은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단독주택이라고 합니다.


박세리가 16억원 정도를 들여 2019년에 지었다고 합니다. 왜 하필 대전일까 했는데 박세리 고향이 대전이라네요. 박세리 미국에도 집이 두채 있다고 하는데 골프선수의 우승상금이 큰가봐요.


박세리는 2005년 손가락 부상으로 시즌을 마감했는데요. 

골프 좋아하시면 부상을 대비해 골프보험을 들어도 괜찮을듯 하네요. 여담으로 골프보험이란걸 이번에 처음알았지만 한화에서 나왔처음 나온듯하구요 골프용품배상도 포함되고 경기중 상해입은것도 다 보장이 되나보네요. 참고하세요.





또 좋은소식은 골프계의 노벨상이라는 밥 존스상을 2020년에 받았다고 해요. 초6학년때 골프광이던 아버지 박준철씨에 이끌리어 골프를 시작해 엄청난 성과를 이룩했네요.


궁금해서 알아보니 현역때 미국에서 받은 우승상금만 140억을 받았대요. 우와 어마어마 하네요. 자동차는 박세리치고는 검소한 BMW사의 X6이라는 SUV를 탄다고 하네요. 그래도 롤스로이스 몇대정도는 굴릴 능력이 있지만 탄탄하고 검소한게 박세리와 어울리는 차인듯 하네요. 


이상으로 박세리가 사는 대전집에 대해 알아봤구요. 더불어 골프상해보험 그리고 박세리의 차 BMW사의 X6에 대해서도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