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 회원수 노래모음







미스터트롯 진에 빛나는 임영웅 많이들 좋아하시죠? 미스터트롯 끝나고나니 예능에서 포텐터지고 입담터지고 매력터지는 임영웅 점점 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임영웅 노래모음 어플(앱) 까지 나왔을 정도입니다. 임영웅 노래모음 한번에 듣고싶으시면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아도 좋을듯 합니다.



임영웅 공식 팬카페 이름은 영웅시대입니다. 다음에 검색해보면 회원수가 무려 9만이 넘었는데요. 어마어마하죠?


요즘 영웅시대 팬카페 분들의 활약도 대단한데요. 팬들 덕분에 광고모델로 발탁되기도 했기 때문입니다.



팬들 입김으로 평소 즐겨마시던 커피광고를 찍게 된 임영웅 소식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사실 임영웅은 평소 커피를 즐겨마시는데 매일유업의 바리스타룰스를 많이 마신다고 해요.


그래서 영웅시대 팬카페분들이 영웅커피라고 부르며 구매하기 시작했고 결국 광고모델 발탁으로까지 이어진 것입니다.


임영웅 팬카페분들께 팬들 덕분에 광고모델이 되었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네요.



팬카페 뿐만아니라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도 있는데요 벌써 구독자 70만명을 넘겼네요. 100만명은 금방 넘을듯 합니다. 유튜브에도 공식 팬카페 링크가 있습니다.


임 영웅의 광고모델값이 억대라고 하는데 임영웅 집을 일으킬 인물로 아버지가 지어주신 이름대로 영웅이 되었네요. 팬카페의 힘 대단한 것 같아요.


이제 임영웅 다른 안좋은 사건사고들만 조심한다면 팬카페분들의 사랑으로 승승장구 할 일만 남았네요. 부디 초심 잃지 마시고 오래도록 좋은 트로트가수로 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