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여자 과거 이혼







배우이동건과 조윤희 커플이 이번에 이혼을 발표해서 깜짝 놀라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두 사람은 50부작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남자들에 함께 출연하며 만나게 되었고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이동건은 b형남자로 유명한데 한지혜와 공개연애를 4년간 했었고 처음으로 결혼생각을 하게 만든 여자라고 했지만 이후 한지혜의 오해가 쌓여 힘들게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그후 이동건의 남동생이 유학중에 상류층 중국인남성에게 피살되는 일이 발생합니다.



아픔이 있는 이동건을 옆에서 보살피고 위로해 준 사람이 있었는데 배우 차예련이었고 두사람은 1년간 열애 후 헤어지게 됩니다. 한지혜가 검사남편을 만나 결혼하면서 이동건은 마음 아파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함께 한중합작영화 해후를 찍으며 만난 티아라 지연과 무려 13살 나이차이가 남에도 불구하고 3년간 안정적으로 사귀게 됩니다.



그 후 조윤희와 월계수양복점에서 만나게 되고 결혼생각이 없었던 이동건인데도 조윤희를 놓치면 안될 건 같다는 생각에 두사람은 만남을 가졌고 딸이 생기게 되면서 결혼까지 했지요.


개인적으로 이동건이 참 조윤희를 잘 만났다 생각했는데 이동건이 아직 결혼에 적응하기에 모자란건지 마치 연애하고 헤어지듯 3년만에 이혼해 이혼남이 되고마네요. 다시 재혼을 할지는 미지수이겠지만요.


딸이 이동건을 닮아 너무 예쁘다고 조윤희가 방송에서 얘기했었는데 이동건 여러 여자 울리고 앞으로 이혼남이 되고 재혼하지 않고 떠돌건지는 본인만 알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