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남승민 고향 학교 정동원 국민손자







미스터트롯으로 인기를 한 몸에 받게 된 분들이 대표적으로 임영웅,영탁,정동원 등 너무 많은데요.


가진 실력으로 따지면 남승민도 빼놓기 너무 서운한 것 같아요. 남승민은 2002년생으로 올해 나이 19살이에요.




미스터트롯에서 워낙 어린 홍잠언, 정동원등이 있어 국민손자 타이틀은 뺏겼지만 국민손자 굳이 안해도 될 만큼 남승민의 트롯트실력은 깊이와 꺾기가 나이에 비해 장난아닌 것 같아요.


앞으로 계속 지켜본다면 트롯트계에서 한 획을 긋지 않을까 싶은데요.


미스터트롯 남승민 고향 학교 정동원 국민손자미스터트롯 남승민 고향 학교 정동원 국민손자
미스터트롯 남승민 고향 학교 정동원 국민손자미스터트롯 남승민 고향 학교 정동원 국민손자



미스터트롯 남승민의 고향은 어딘지도 궁금해집니다. 그래서 알아보니 남승민 고향이 창원이더라구요. 남승민은 무뚝뚝한 경상도 사나이였네요.


아역배우로 배우도 했었던 남승민은 가진 끼가 확실히 있는 것 같아요. 연기도 트로트도 모범생처럼 잘 하는 욕심쟁이 남승민 앞으로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네요.


수상은 2019년 이호섭 가요제에서 처음 수상경력이 있구요. 마산중앙중학교 이전 학교는 팔룡초를 졸업했구요 고등 학교 이전 현재는 장신고등학교에 재학중입니다. 


승민군의 누나는 1985년생으로 승민이와 거의 20세 가까이 터울이 있네요 업어키웠다고봐도 무방할 정도네요. 트로트 떠오르는 샛별 정동원과 남승민군 기대해봐도 좋을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