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언니 홍선영 나이 직업 학벌 성형전 남친 다이어트







홍진영의 다섯살 터울의 언니 홍선영 성악과 출신으로 노래를 상당히 잘 한다고 하는데요.


제대로 실력을 들어본 적이 없어 무척 궁금하네요.


홍자매는 잘 먹기로도 유명한데 홍진영은 날씬하고 (홍진영 다이어트) 언니 홍선영은 무척 뚱뚱한 편입니다.




어머니도 체격이 좋으신 것으로 보아 체질인 것 같아요.


홍자매의 아버지의 직업이 조선대 명예교수이고 광주은행 상임감사위원을 맡고 있다고 하니 집안은 부유하고 좋은편이었던 것 같아요.


홍진영 언니 홍선영 나이 직업 학벌 성형전 남친 다이어트홍진영 언니 홍선영 나이 직업 학벌 성형전 남친 다이어트
홍진영 언니 홍선영 나이 직업 학벌 성형전 남친 다이어트홍진영 언니 홍선영 나이 직업 학벌 성형전 남친 다이어트

홍진영 언니 홍선영 나이 직업 학벌 성형전 남친 다이어트△ 홍진영 다이어트 여자 나이


그래서인지 두 자매 다 성격이 매우 털털하고 꼬인 곳 없이 좋은 것 같아요.



홍선영 나이는 80년생으로 올해 41살이 되었는데요. 결혼전 여자 나이 치고는 많은편이지만 결혼적령기 여자 나이가 워낙 늦어지고 있는 요즘이라 본인도 그닥 신경쓰지 않는거같네요.


홍선영이 미우새에서 늘 홍진영과 같이 먹는장면만 나오니 직업이 동생에게 얹혀사는 백수가 아니냐고 하는 악플러도 많은데 정확한 직업은 밝힌 적 없지만 학벌이 성악과 전공이라 뮤지컬쪽 일을 한다는 소문이 있네요.


성형했단 얘기도 많은데 어릴 적 사진 보면 많이 한 것 같진 않은데 눈,코, 턱 등 조금씩 시술하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홍진영도 다이어트와 성형으로 완성된 얼굴이고 언니랑 엄마도 성형에 관심도 많고 거리낌이 없는 것 같아요. 


성형전도 꽤 귀염상이었네요. 만나는 남친은 아직은 없는 것 같아 결혼도 아직이라 두 자매 다 결혼에 관심이 없는 것 같아요.


홍선영 얼굴도 예쁜 얼굴이라 꼭 살 빼서 보란듯이 나오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