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김태희 딸 사진 깡







비 정지훈과 김태희가 결혼할 줄 몰랐는데 어느 한 광고촬영 현장에서 만나 두 사람 사이 스파크가 튀고 5년 연애 끝에 결국 2017년에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었었죠.




김태희가 비보다 2살 더 많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김태희 남동생 이완의 말을 들어보면 누나인 김태희가 학창시절 공부도 욕심있게 하는 성격이고 평소엔 상당히 무뚝뚝하면서도 카리스마있는 누나라고 얘기했었는데요.


비는 그동안 나온 예능에서 밝힌 바로는 자신을 확 휘어잡는 여자를 좋아하는 것 같더라구요.


비 김태희 딸 사진 깡1비 김태희 딸 사진 깡2

비 김태희 딸 사진 깡비 김태희 딸 사진 깡


그래서 김태희와 비가 잘 맞지 않았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이런 두 사람 사이에 태어난 딸은 어떻게 생겼을지 너무 궁금하시죠.


비는 워낙 키도 훤칠하고 어깨도 넓고 피지컬이 좋고 눈은 작은편이지만 코와 입이 잘생기고 조화가 상당히 잘 되어있어 매력있는 얼굴이지요.


그리고 김태희는 아담한 체형에 직접 보면 얼굴이 너무 작아 그냥 얼굴천재라고 밖에 표현 못할 정도인데요.


그래서 김태희 예쁘다를 줄여 태쁘라는 말도 있네요. 2017년에 결혼한 비 김태희 부부는 2017년 10월 첫째 딸을 낳았고 또 얼마전 둘째 딸을 낳았습니다.



첫째 딸이 비를 닮았는데 쌍커풀은 또 있다고 합니다. 둘째딸은 엄마 김태희를 닮은 것 같네요.


김태희가 더 성격이 세서 엄마쪽 유전자의 힘이 강할 것 같은데 딸 사진은 아이들을 위해 공개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나저나 요즘 비의 2017년에 찍은 뮤직비디오 깡이 재발견되어 조롱거리가 되고있는데요. 개인적으론 맘이 씁쓸하네요.


00년대 댄스가수 1인자였던 비를 이렇게 조롱해야 속이 시원할까요? 뭐 그만큼 대중의 관심을 한몸에  있다는 것이겠지요. 정지훈(비)씨도 너무 마음아파 하지 않았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