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햄지 나이 수입 먹방 신선한 리얼리티







먹방에 나름 신선한 케이스죠. 유튜버 햄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인가정이 늘고 있는 현시대에 맞춰 원룸에서 혼밥하는 모습을 가식없이 리얼하게 찍은것이 햄지 먹방의 포인트 인데요.


햄지는 정말 소리소문없이 구독자가 290만명이나 되는데요. 말이 없는 ASMR위주의 먹방이라 그런지 구독자중엔 외국인이 상당수 있는듯 하네요. 


유튜버 햄지 나이 수입 먹방 리얼리티


과거 화장품 매장에서 5년간 근무했었던 햄지씨는 이직을 고민하던 차에 5년간 교제하던 남자친구의 제안으로 먹방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햄지 나이는 1990년생으로 올해 31살입니다. 


거의 본인이 요리한것을 위주로 하는먹방으로 화면을 마주하기보다 티비를 보면서 먹는 모습을 보여주기때문에 여타 유튜브에 비해 신선한데요. 


컨셉도 신선하지만 먹는표정이 정말 리얼하고 꾸밈이 없기때문에 인기가 많은거같네요.



요즘 햄지와 같이 여성먹방 유튜버 최강자로 떠오르고있는 문복희 와는 컨셉이 정반대라고 할수있을정도로 대조적인데요.


문복희와 햄지 햄지씨의  CPM은 대략 2700원으로 한달추정수입이 2억4천만이나 된다고 하네요. 연봉으로 치면 단순계산시 28억이나 되네요.


거기다 소속사에 속해있지도 않아 수익배분도 없을것이고 영상편집까지 본인이 직접한다고 합니다. 대단한 능력자라고 할수밖에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