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흔 디올원피스 연애천재인이유







하트시그널3 그동안 하품시그널이니 뭐니 말이 많았지만 이가흔의 하드캐리로 점점 흥미진진하고 재밌어지고 있는데요.


사실 첫방송때만해도 너무 여자출연자 세명 중 한명에게만 남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나머지 두명은 상대적으로 매력이 별로 보이지 않는 모습이 보였었죠.


이가흔 디올원피스 연애천재인이유



남자들은 박지현 한명에게만 잘보이려 신경쓰는것 같았고 마치 배경같았던 두 여자였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갈수록 오히려 역전이 되버린 것은 코뿔소같던 천인우를 자연스럽게 리드하는 이가흔의 모습과 이가흔의 앞에서 세상 순둥한 멍뭉이가 되버린 천인우 모습때문인 것 같습니다.


이가흔 디올원피스 연애천재인이유이가흔 디올원피스 연애천재인이유
이가흔 디올원피스 연애천재인이유이가흔 디올원피스 연애천재인이유

그래서 이가흔을 연애천재라고 부르기도 하는데요. 그런 이가흔이 천인우와의 운명같은 첫 데이트에서 입은 디올원피스가 화제입니다.


사실 천인우가 나올지도 모르고 정의동이 나올 줄 알고 있었던 이가흔은 예상외로 천인우가 나오자 미소를 감출 수 없어했는데요. 자신이 정말 아끼고 아끼는 옷을 입었다고 말하기도 했었죠.



패션에 있어서도 천재같았던 연애천재 이가흔의 디올 원피스는 베이직한 화이트컬러로 포멀하면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겼습니다.


패션디자이너 박윤희는 디올셔츠원피스를 입은 이가흔을 극찬하며 이가흔은 스타일 변신이 멋있는아이라고 했습니다.


이가흔이 입은 디올 원피스는 400만원대인것으로 알려졌는데 대단하네요.



돈쓸땐 확실히 쓰는 이가흔인것 같고요. 첫 데이트때 천인우가 입고나온 코트는 솔리드옴므꺼고 140만원대라고 하니 두 사람 다 첫 데이트에 신경을 많이 썼네요.


이가흔 원피스는 400만원대라는걸 알고 봐서 그런지 디올셔츠원피스의 화이트색상이 그냥 흰색이 아닌 뭔가 고급진 예쁜 화이트색상이네요.



두 사람 데이트때 도자기를 만들러 갔는데 흙이 튈까봐 제가 다 조마조마하더라구요.


이가흔은 크게 게의치않고 천인우와의 시간을 즐기는 모습이었습니다.


이가흔의 솔직하고 당당한 밝은 매력때문에 천인우는 자신이 거울효과로 밝아졌다고 얘기하며 마음이 거의 이가흔쪽으로 기울어진것 같은데요.


아직까진 아무 제스쳐도 하지 않는 조용한 박지현이 혹시 숨겨진 매력을 뽐내면 또 어떤 변화가 있을지 점점 흥미진진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