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대학교 소속사 막창 본적 고향







이찬원 찬또배기 참 야무지고 귀엽고 똑똑한 트로트계의 보물이지요?


이찬원은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미로 뽑혔는데요. 걸쭉하고 구수한 트롯트창법에 듣는사람으로 하여금 시원하고 재밌고 개운한 느낌과 흥을 선물하는 가수입니다.




이찬원은 특이하게도 하빈 이씨라는데요. 96년생으로 25세밖에 안된 젊은 트로트계의 샛별입니다.


이찬원 고향은 울산출신으로 대구에서 학창시절을 보냈는데요.




어머니가 대구에서 막창집을 하는데 막창집 이름이 불티나막창이라고 하네요. 아들덕에 막창집도 잘되고 여러모로 효자가 아닌가 싶네요.


그래서 그런지 걸쭉한 사투리가 더 정겹고 친근하게 느껴집니다.



이찬원의 대학교는 영남대인데요 영남대는 100대기업에서 CEO배출 전국 6위라고 하네요.


이찬원은 영남대 경제금융학부에 재학중에 군대를 가 육군을 만기제대했고 이후 휴학중에 미스터트롯에 출연했습니다.


지금도 대학교는 휴학중인데 언제 돌아가 졸업할지는 미지수입니다. 방송 여기저기 불러주는데도 많고 행사도 계속 들어오는등 인기가 치솟아 이찬원을 쉽사리 놔주지 않을 것 같은데요.


이찬원 소속사에서 이찬원을 잘 이끌어주고 키워주는게 필요할 것같아요.



아직은 남자나이로 조금 어린나이인데 이런 이찬원을 잘 케어해줄 소속사는 어디일까요?


알아보니 이찬원은 블리스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사실 소속사가 없던 이찬원에게 미스터트롯이후 여러 회사에서 손을 내밀었는데요.


이름이 생소한 블리스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은것은 바로 블리스엔터테인먼트는 업계를 잘 아는 관계자들이 이찬원과 손잡은것을 계기로 세운 소속사라고 합니다.


1호 연예인으로 완전 주인공이지요. 이찬원을 그만큼 높이사고 그 능력을 믿고 소속사까지 세운게 아닌가싶네요.



이찬원은 이전에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었는데요.


TV조선에서 탑7을 맡긴 회사이며 1년 6개월간만 함께 한다고 합니다.


이제 2021년부터는 자신을 첫번째로 믿어준 새 소속사와 힘찬행보를 이어갈 것 같네요.


성격도 좋고 학교에서 학생회장을 도맡아 할만큼 진행솜씨도 뛰어난 이찬원이 트로트가수로서 각종 예능도 활발히 나올 것 같으니 함께 흥겹게 지켜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