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짧은햇님 레즈 주작 나이 본명 키







먹방유투버로 방송에도 진출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입짧은햇님 많이들 좋아하시죠?




입짧은햇님의 본명은 김미경입니다. 1981년생으로 올해 40세가 되었네요.


유투브에서 먹방에 인기는 여전히 높은데요. 입짧은햇님은 15년간 사진관에서 사진을 보정하는 일을 하다가 2015년에 사진관이 문을 닫게 되었고 평소 잘먹는 햇님을 보고 친구가 먹방을 해보라고 권유해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대식가로 많은 음식들을 먹지만 한가지 음식만 먹지 못해서 입짧은햇님으로 지었다고합니다.


입짧은햇님은 옆집언니같은 푸근함으로 소통하면서 음식을 직접 만들어서 너무나 맛있게 먹고 또 음식과 다음음식간의 조합이 좋아서 고정팬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입짧은햇님이 레즈라는 말들이 돌아서 어디서부터 왜 레즈라는 말이 시작되었나 알아보았습니다.


먼저 단서는 입짧은햇님의 방송에 미애라는 친구가 종종 등장하는 것과 적지않은 나이임에도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것 짧은머리와 여자치곤 큰 키라는것입니다.



말하기 좋아하고 상상하기 좋아하는 사람들의 뇌피셜로 혹 레즈가 아니냐는 말이 나온것 같네요.


실제로 유투버들 중 레즈커플을 보면 한쪽의 스타일이 입짧은햇님처럼 짧은머리에 보이쉬한 느낌을 풍기는  걸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입짧은햇님은 레즈가 아니라 그냥 털털한 성격의 먹는걸 좋아하는 여자인것으로 보입니다.


입짧은 햇님이 먹방유투버로 건강하게 오래 활동하길 바라는 팬들을 위해 더이상 뇌피셜로 이상한 이야기들이 퍼지지않았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