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쓴 국적 본명 직업 나이 홍현희







홍현희와 미친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귀여운남편 제이쓴 다들 좋아하시죠?


아니 어디서 이런 훈남이 뿅 나타나 홍현희를 너무나 러블리한 여자로 만들어줬는지 정말 인연이란 신기한 것 같습니다.




홍현희는 사실 불과 몇년전만해도 대표적인 비호감 개그우먼이었었죠.


아무도 주목하지않는 개그우먼 중 한명이었는데 진짜 예전 개그영상 찾아보면 인상도 안좋고 표정도 굉장히 비호감으로 안좋았던 걸 볼 수 있는데요.


그런 홍현희가 제이쓴을 만나면서부터 점점 귀여워지더니 결혼한 지금은 너무 많이 예뻐져서 본인 말대로 깜찍한 포켓걸이 되고 말았으니 놀라운 것 같습니다.


제이쓴 국적 본명 직업 나이제이쓴 국적 본명 직업 나이
제이쓴 국적 본명 직업 나이제이쓴 국적 본명 직업 나이


이렇게 홍현희의 자존감을 팍팍 올려준 사랑스런 남자 제이쓴. 이런 남편을 만난 홍현희가 복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 부부가 자주 얼굴을 보이다보니 어르신들도 그렇고 제이쓴은 왜 이름이 제이쓴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꽤 계시는데요.


게다가 조금은 이국적인 외모때문인지 혹시 국적이 어디냐고 묻는 분들도 계신 것 같습니다.


제이쓴의 직업은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셀프 인테리어 전문가인데요.



서울호서전문학교에서 강의를 하는 교수님이기도 합니다. 물론 제이쓴의 국적은 대한민국 맞구요. 본명이 연제승입니다.


제승이 제승이 를 좀 더 센스있고 멋있게 셀프인테리어 잘하듯이 셀프 작명을 제이쓴으로 한 것 아닌가 싶네요. 확실히 셀프인테리어 전문크리에이터 연제승보다는 제이쓴이 훨씬 멋있고 센스있게 느껴지네요.


1986년생 제이쓴과 1982년생 홍현희는 4살차이 연상연하커플이었다니 이것도 정말 반전이네요.


그래도 워낙 포켓걸 홍현희라 제이쓴이 오빠처럼 든든해보여 정말 보기 좋은 부부인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