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이 드비타 인스타 aomg 새멤버 누구냐면







이번 aomg 새멤버 누군지 넘 궁금했는데 대박인게 클로이드비타라는 여성멤버라는 거에요.



다들 이하이가 아니냐 재키와이가 아니냐 백예린이 아니냐 하면서 aomg 새멤버 누구냐고 난리치고 있을 딱 클로이드비타는 언급도 안된 희귀한 이름이었어요.


그럼 이 클로이드비타가 누구냐하면 나이가 되게 어려요.


클로이 드비타 인스타 aomg 새멤버 누구냐면클로이 드비타 인스타 aomg 새멤버 누구냐면

클로이 드비타 인스타 aomg 새멤버 누구냐면클로이 드비타 인스타 aomg 새멤버 누구냐면

클로이 드비타 인스타 aomg 새멤버 누구냐면


클로이 드비타 인스타 aomg 새멤버 누구냐면


근데 말도 못하게 섹시한거에요. 클로이 드비타라고 인스타그램이 있으니 인스타가서 한번 보시면 아실꺼에요.

눈빛 완전 도도하고 당당한 섹시함이 있습니다. 그럼 클로이 드비타가 작업한 작업물도 너무 궁금하시죠?


클로이드비타는 이미 aomg 아티스트들과 작업을 했었습니다. 2018년 12월 래퍼 우원재와 Noise를 피처링했구요.



2019년 9월 aomg 소속 어글리덕과도 작업했고 지난 2일 코드쿤스트의 PEOPLE 앨범에도 참여했었습니다. 


이쯤되면 클로이드비타가 aomg의 새로운 뮤즈 맞는거 같죠? 핫한 아티스트들이 앞다투어 함께 작업하고싶어하네요. 얼마나 잘하나 궁금하네요.


사실 클로이 드비타가 sbs k팝스타 출신이라네요? 대박이죠? 찾아보면 과거 풋풋한 영상 볼수 있겠네요.보컬이면서 랩도 소화한다니 너무 멋있겠어요. 실력파 여성래퍼 또 한명 나온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