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 간지대회 고간지2 우승 우승혜택이 장난아니네요







고등학생 간지대회 고간지2 우승 우승혜택이 장난아니네요




월-금 저녁8시에 방송되는 고등학생간지대회 알고 계셨나요? 일명 고간지라고 해서 벌써 시즌2가 시작되었더라구요.


중학생이 되면 아이들이 패션에 조금씩 눈을 뜨기 시작하고 고등학생이 되면 패션을 통해 자기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려고 하지요.


고등학생 간지대회 고간지2 우승 우승혜택이 장난아니네요고등학생 간지대회 고간지2 우승 우승혜택이 장난아니네요

고등학생 간지대회 고간지2 우승 우승혜택이 장난아니네요고등학생 간지대회 고간지2 우승 우승혜택이 장난아니네요


그런 의미에서 고등학생간지대회가 인기를 끄는것같아요. 10대들의 개성과 간지를 느껴볼수 있는 프로그램이 고간지2입니다.


패션에 관심 있거나 패션관련 직업을 꿈꾸는 학생들에겐 너무 좋은기회인 것이 고간지2에서 1등을 하면 우승혜택이 자신의 브랜드를 런칭할 수 있고 연봉1억대 패션관련직장에 취업하게 되고 부모님께 효도할 수 있는 벤츠 차량과 패션의 성지라는 파리여행기회를 제공받게 됩니다.



고간지2  우승혜택이 어마어마하지요? 고간지 시즌1에서는 심수현이 패피로서 주목받았는데요. 고간지2에서는 누가 1등이 될까요? 어린나이에 우승혜택을 받아갈 고등학생 부럽네요.


코로나땜에 고간지2 첫방이 2주연기 됐었지만 기다렸던만큼 재밌는 것 같습니다.


패션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고등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부동의1위는 나이키입니다.


고등학생들이 한달에 쇼핑으로 지출하는 평균금액을 조사해보니 약 40만원인데 좀 많은 것 같은데요. 최고지출금액은 천만원이라니 엄청난집 자제분이 아닌가 부모님이 리스펙이네요.


허허. 가장 존경하는 스타일아이콘은 지드래곤이라네요. 역시 지드래곤 클라스는 변하지 않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