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김희재 해군 나이 인스타 고향 게이







미스터트롯 출연자중 유일한 군인신분인 김희재에 대해알아보겠습니다.


김희재는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는 현재 해군 복무중인데요. 김희재가 14살인당시 스타킹에 출연해 이미자의 '나만의 여인'을 정말 맛깔나게 불러 유명해졌습니다.


그러나 이번 미스터트롯에선 정동원, 임영웅, 영탁등에 가려 많이 주목을 받지는 못한것이 사실인데요.많이 기대하지 않았던 김희재가 최종 7인에 들어 시청자들을 깜짝놀라게 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는 영탁을 좋아하지만 김희재도 트롯 실력은 최종7인중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을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혹자는 김희재가 게이라고 하는데 이는 전혀 사실무근이구요. 또 혹자는 김희재의 관상을 족제비 관상으로 민첩하고 영리하며 욕심이 많게 생겼다고 하는데 14살때 푸근함을 찾는다면 이런말을 안들을듯 하네요.


김희재는 특히 춤과 박자가 타고났으며 어려운 박자의 노래를 누구보다 잘 맞춰 원곡자가 놀랄정도였다고 하네요.



김희재의 나이는 아직 파릇한 24세(1995년생)이며 울산출신으로 학력은 한국예술고를 졸업하고 명지전문대 실용음악과를 졸업했습니다. 졸업함과 동시에 군대를 간걸로보아 허송세월보내지않고 아주 성실하고 착실해 보이네요.


김희재의 인스타는 instagram.com/heejae_one 입니다. 고향은 울산으로 울산이미자라는 별명이 있을정도로 이미자만큼 노래를 잘하는걸로 유명합니다. 현재 해군 병장 군악대로 복무중인 김희재, 전역후 어떤 노래를 들려줄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