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효연 집 송도 아파트 20억상승







소녀시대 효연집이 화재입니다. 효연의 집은 인천 중에서도 핫한 송도에 있는데요.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전망에 호텔같은 내부가 공개되었습니다.


jtbc 유랑마켓에서 인천 송도의 60층 오션뷰 펜트하우스라고 방송되어 함께 간 mc들이 깜짝 놀랐지요.


소녀시대 효연집의 정식명칭은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입니다. 효연집은 60층에 위치해있으며 공급면적이 90여평으로 대형 펜트하우스입니다. 



소녀시대 효연이 송도 아트윈 푸르지오를 분양받았을 당시는 2012년으로 분양가 12억원 9천만원에 공급받았습니다.


그러나 8년이 지난 지금 효연의 집은 32억원이 되었습니다. 20억이 오른 초호화 펜트하우스에 사는 효연.




같이 출연한 장윤정은 집이 궁궐이라며 연신 감탄사를 내뱉었습니다. 또 서장훈은 효연이 성공했구나라며 두 손을 꼭 잡고 악수를 했습니다.


효연은 2011년 소녀시대가 3집 더 보이즈로 미국진출했을 당시, 미국, 유렵에서 글로벌 활동을 마치고 돌아와 2012년 8월 인천 펜트하우스를 분양받았고 2016년 9월에 입주했다고 합니다.



효연의 부모님께도 송도의 한 아파트를 사드렸는데 현재 효연이 살고있는 펜트하우스와 가까운 곳에 있다고 합니다. 정말 효녀네요.


1989년 9월 22일생인 효연의 나이는 올해 32세가 되었는데요. 부모님께 잘하고 똑똑한 효연, 더이상 이상한 소문에 휩싸이지 않고 좋은 남편감을 만나 시집도 잘 가고 행복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