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지광 아버지 아빠 성형전 나이







동굴저음과 버터목소리로 미스터트롯 본선2차 1:1 데스매치에서 시청자와 관중들의 귀를 즐겁게 했던 류지광 어버지 성형전 그리고 나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류지광 아버지 아빠 성형전 나이

류지광은 올해나이 36세이며 185cm의 훤칠한키와 조각같은 얼굴 그리고 건장한 체격으로 세대를 가리지 않고 많은 여성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얻고있는데요.


역시나 류지광의 과거를 살펴보니 2010년에 세계 미스터월드 탤런트 부문에서 1위를 했고 2009년에는 미스터코리아에서 대상을 받았었네요. 웬지 인기 연예인이 될거같은 느낌이 팍팍드는데요.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라는 노래에선 "오늘 이곳엔 아름다운 이들이 많이오셨네요. 당신! 당신! 당신 그리고 당신" 이라는 나레이션을 하면서 장미꽃을 관중들에게 던지는 예능감을 선보였는데요. 정말 무대체질인듯 하네요.





류지광 아버지 아빠 성형전 나이


류지광 아버지 아빠 성형전 나이

류지광의 아버지에 대해서 궁금해하는분들이 많은데요. 아버지에대한 정보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미스터트롯의 참가자들이 은근 성형을 많이해서 류지광도 성형이 아니냐는 말들이 많은데요. 


류지광 아버지 아빠 성형전 나이


류지광 아버지 아빠 성형전 나이


류지광 아버지 아빠 성형전 나이


류지광은 성형을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만큼 잘생겼다는 말이겠지요. 류지광은 어디까지 올라갈까요? 과연 인기 연예인이 될지 그의 행보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