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목동집 아파트 어디 시부모 우한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난리인데요. 마스크 꼭 구해서 철저한 예방하시기 바랍니다.


아내의맛 에서 다시 함소원과 진화가 나왔는데요. 함소원의 시부모님이 다시 함소원과 진화의 보금자리인 목동의 한 아파트에 방문했습니다.


01234567

함소원의 시어머니는 미스터트롯의 광팬이라고 해서 함소원이 미스터트롯 마지막회 방청권을 신청했지만 떨어졌고 여기저기 수소문을 했는데요. 


처음 박명수옹에게 전화했지만 힘들다했고 다른 지인에게 전화해서 미스터트롯 방청권을 얻는듯 보였습니다. 그는 바로 천명훈 이었던듯 하네요.


함소원 시부모 재산이 어마어마한듯 보이는데요. 시아버지가 10만평의 농장을 하며 농장에는 추수절에만 거주하는 으리으리한 3층 별장이 있다고 하네요. 



일각에선 이 농장이 우한이라는 말이 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며 이번 중국촬영분은 우한폐렴이 있기전에 찍은 것이라고 합니다.


함소원의 재산은 예전 방송에서도 밝힌바 있지만 부동산은 4~5채. 아파트 2채, 빌라 2채, 전원주택 한채가 있다고 하네요. 


아파트 2채중 한채는 목동에 있는아파트인데 평수는 그리 크지않은듯 보이네요. 34평까지는 아니고 25평처럼 보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