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빵 알고보니 키 나이 제이쓴








홍현희 빵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홍현희는 1982년 5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가 되었습니다. 


2007년 26살때 sbs 신인 개그맨 선발대회에서 동상을 받으며 sbs 9기 공채개그맨으로 당당히 개그계에 데뷔한 홍현희는 개그우먼이 되기 전에는 제약회사에서 일한 경력이 있다고 합니다.



키가 156cm인 홍현희는 스스로 포켓걸이라 부르며 귀여움을 뽐내고 있는데요. 사실 남편 제이쓴을 만나기 전까지는 크게 주목받거나 호감형 개그우먼은 아니었습니다. 


이효리를 따라하거나 막말을 하는 비호감형 개그우먼이었는데 사실 못난 외모와 비호감스러운 개그들로 저도 좋아하지 않는 개그우먼이었습니다.



하지만 여자는 사랑을 받으면 예뻐진다더니  jtbc 헌집줄께 새집다오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인테리어 디자인전문 크리에이터인 제이쓴과 만나면서 조금씩 외모가 귀여워지더니, 2018년 10월 제이쓴과 결혼하면서 찍은 웨딩사진에서 미모가 폭팔하게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홍현희와 제이쓴 두 사람은 서로에게 정말 좋은 인연인 것 같습니다. 둘 다 방송도 더 많이 하게 되고 하는 일마다 잘 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홍현희는 최근 전참시에서 귀여운 매니저와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전참시에서 홍현희 집에 간 매니저에게 갓 구운 빵을 10분만에 대접하는 모습을 보고 홍현희 빵으로 화제가 일으켰습니다.


도대체 홍현희 빵에 정체가 뭔지 저도 궁금했는데 알고보니 냉동생지빵이었습니다. 



먹어본 후기들을 보니 집에서 갓 구운 따끈한 빵을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빵집에서 먹는 것 같은 맛까지는 따라갈 수 없는 정도의 적당한 맛인 것 같습니다. 에어프라이어가 있으면 코로나때문에 나가기도 힘든데 아이들 간식으로 좋을 것 같네요.


마음씨가 곱고 당당하며 꼬인 것 없이 귀엽고 착하고 재밌는 홍현희의 매력을 알아본 제이쓴의 사랑을 듬뿍 받는 홍현희씨 앞으로도 제이쓴과 함께 재밌는 일상 보여주시고, 새로 이사한 아파트에서 행복한 추억들 많이 쌓으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