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김가영 현재 진행상황







허경환 김가영 현재 진행상황


허경환과 김가영은 현재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허경환은 1981년 2월16일생으로 올해 40세가 되었습니다. 키는 167.3cm로 꽤 작습니다. 

하지만 매우 잘생겼죠. 



김가영 프로필은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가 되었습니다. 허경환과는 8살차이가 나네요. 숙명여대 무용과로 춤을 상당히 잘 추고 끼가 충만하고 활달한 A형여자입니다. 


김가영과는 호구의 연애라는 방송을 통해 만나게 되었고 처음에 허경환은 모든 남자들에게 관심을 한몸에 받은 채지안에게 호감이 있었습니다.



그 후에 김가영과 채지안을 왔다갔다 하는 듯 하다가 김가영과 대화를 나눠보고 시간을 가지면서 부지런하고 잘 꾸미고 당당한 매력에 김가영에게 푹 빠진 듯 했습니다.




두 사람은 방송을 떠나 사적인 자리에서 함께 와인을 마시기도 하고 카톡과 연락을 수시로 주고 받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호구의 연애가 끝난 지금 두 사람의 연애는 어디까지 진행되었을까요? 


김가영은 현재 기상캐스터로 여전히 활약하고 있는데요.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고정게스트로도 출연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곁에 있어줄 수 있는 남자라고 답했는데요. 또 유머코드가 비슷하면 통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두 사람은 함께 있으면 웃음이 사라지지 않을 정도로 유머코드가 잘 맞아서 서로 호감을 가졌지만 허경환은 현재 허닭이라는 닭사업에 여념이 없고 틈날때마다 몸매가꾸기에 열을 올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김가영은 허경환이 자신의 곁에 있어주길 바라는데 허경환의 마음은 또 어디로 옮겨갔는지 이 남자의 마음을 잡을 수 있는 여자는 도대체 누구일까요?

김가영의 토끼같은 매력으로 확 사로잡아버리기를 바래봅니다.